포천시지역사회복지협의체에서는 포천 관내 9개 주요 복지관련 기관과 연합으로 ‘행복하모니 연합 김장 담그기’ 행사를 개최합니다.

참여하는 기관은 대한성공회 포천 나눔의 집, 포천지역자활센터, 무한돌봄네트워크 팀, 포천시종합사회복지관, 포천시노인복지관, 사회적기업 (주)행복도시락, 포천시사회복지협의회, 포천시의용소방대, 포천시지역사회복지협의체 등 9개입니다.

행사는 2014년 11월 13~14일 양일에 걸쳐 총 4천여 포기의 김장을 담그게 되고, 장소는 포천시노인복지관 1층 행복도시락 옆 마당에서 있을 예정입니다.

포천지역의 소외되고 어려운 이웃에게 따뜻한 온정의 김장을 전달하고 포천의 주요 복지전달체계에 해당하는 기관들이 대거 참여하는 행사로 의미가 매우 깊다고 할 수 있습니다. 이번 연합김장 담금기 행사를 통하여 여러 기관이 포천복지의 행복하모니 공동체를 형성하게 되어 앞으로 많은 분야에서 각 기관이 가지고 있는 자원과 네트워크를 적극 활용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됩니다.

본 행사를 위하여 구성된 위원회에는 위원장으로 대한성공회 포천나눔의 집의 김정임 사무국장이 맡고, 총무는 포천시사회복지협의회의 박정애 사무국장이, 서기는 포천시노인복지관의 강수경 과장이 각각 임무를 맡아 성공적인 행사를 치루기로 하였습니다.

저작권자 © 시사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