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단법인 한기범희망나눔은 오는 21일 일요일 오후 2시 30분 서울특별시교육청 학생체육관(잠실 학생체육관)에서 11번째를 맞은 ‘심장병어린이돕기 희망농구올스타 2017’ 자선경기를 개최한다.

이번 ‘심장병어린이돕기 희망농구올스타 2017’ 자선경기는 재능나눔에 참여하는 프로농구선수들과 연예인 선수들이 사람팀 VS 희망팀으로 나뉘어 경기를 펼치게 될 것이다. 출전 선수로는 프로농구선수 (두경민, 서민수, 김영훈, 김민수, 김준성, 최원혁, 이현석, 기승호, 장재석, 전정규, 정영삼, 차바위, 박재한, 오세근, 박상오, 김영환, 김태형, 이승준)등과 연예인 선수(박재민, 백준서, 박광재, 김태우, 여욱환)등이 참여할 예정이다.

이번 ‘심장병어린이돕기 희망농구올스타 2017’에는 서울시교육청·경기도교육청 학생 및 가족과 문화소외지역인 농산어촌(온드림스쿨)학생, 소외계층 무료농구교실(한기범과 GKL 희망농구단)학생, 지역아동센터 학생들을 초청하여 스타연예인과 스포츠 스타들의 재능 나눔의 현장을 경험하게 하고, 학생들에게 나눔 문화에 대한 교육과 참여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심장병어린이돕기 희망농구올스타 2017’는 자선경기 외에도 다양한 볼거리가 마련되어 있다. 사전행사인 학교스포츠 농구대회 구룡중VS창덕여중, 경신고VS신현고 시작으로 사회는 전문MC 박종민, 탤런트 김덕현, 최윤슬, 애국가는 SBS방송 스타킹출신 권순동, 축하공연은 NCT DREAM, MVP, 젤리걸이 공연을 펼칠 예정이고, LOVE COIN 이벤트는 탤런트 이정용(이믿음,이마음), 최영완, 김형일, 임성민, 젤리걸(방문경,김지희)등이 참여하여 심장병환우 돕기 모금을 펼칠 예정이다. 이외에도 선물 투척 이벤트, 경품 추첨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입장권은 한기범희망나눔 홈페이지를 통해 정기후원 회원가입을 하면 1인당 2매씩 현장에서 무료로 배부할 예정이다. 희망농구올스타전 수익금은 어린이 심장병 환우의 수술비에 지원된다.

한기범희망나눔은 어린이 심장병, 다문화가정 및 농구꿈나무들을 지원하고 있다.

/김기철 기자

저작권자 © 시사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