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양식 경주시장

최양식 경주시장은 27일 ‘제17회 (사)한국수산업경영인 경북도 대회’ 참석, 전남·경북도의회 상생발전 화합대회 참석, 양성자가속기 연구센터 산업체 R&D 통합지원센터 개관식 참석한다.

곽용환 고령군수

곽용환 고령군수는 27일 오전 11시 군위군청에서 열리는 민선6기 제6차 경상북도 시장·군수 협의회의에 참석한다.

오시덕 공주시장

오시덕 공주시장은 27일 공산성 정비기본계획 및 사곡 계실지구 성장관리방안 수립 용역 보고회에 참석, 종합민원실에서 시장과의 만남‘민원상담의 날’을 운영한다.

이교범 하남시장

이교범 하남시장은 26일 통일골든벨 역사·통일 퀴즈대회에 참석해 학생 등 참여자들을 격려하고 통일 인식을 제고 할 수 있는 뜻깊은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유영록 김포시장

유영록 김포시장은 26일 ‘아름실버대학 제9주년 기념식’에 참석해 아름실버대학이 어르신들의 배움의 기회를 제공하며 평생교육의 장으로 날로 발전하고 있다고 격려했다.

현삼식 양주시장

현삼식 양주시장은 26일 확대간부회의 참석 보고를 받은 후 규제개혁 평가 2년 연속 대통령 표창을 시민들에게 홍보하고 말과 행동도 변화하는 공무원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성기 가평군수

김성기 가평군수는 26일 주간정책회의를 주재하고 주민건강과 농작물 피해 예방에 만전을 기하고 도심 마케팅에 역동적인 활동으로 문화·관광·레저도시로서의 브랜드 가치를 높여 나갈 것을 강조했다.

공재광 평택시장

공재광 평택시장은 25일 불기 2559년 부처님 오신 날을 맞아 명법사 등 관내 4개 사찰에서 실시된 봉축법요식에 참석해 자비와 베품으로 더불어 행복하고 평안한 사회를 만들어 나가자고 말했다.

조병돈 이천시장

조병돈 이천시장은 일본 가나자와에서 열리는 ‘유네스코 창의도시 네트워크 연례회의’에 참석하기 위해 5월 25일 오후 3시 출국했다.

저작권자 © 시사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