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시덕 공주시장

오시덕 공주시장은 28일 오전 11시 KTX 공주역에서 열리는 5월 계룡회 월례회의에 참석한다. 오후 3시 새마을회관 교육관 개관식에 참석한다.

최양식 경주시장

최양식 경주시장은 28일 시의회본회의장에서 열리는 ‘제204회 경주시의회 임시회 제1차 본회의’에 참석, 대외협력실에서 ‘경주시 신용보증기금 업무협약’ 체결식에 참석한다.

권영택 영양군수

권영택 영양군수는 28일 오후 4시 영양군청 대회의실에서 개최되는 2015 영양군 외식업소 푸드아카데미 수료식 및 품평회 에 참석 한다.

남유진 구미시장

남유진 구미시장은 27일 민선6기 제6차 경상북도시장군수협의회 회의에 참석, 대구기계부품연구원(대구 달서구)에서 열린 전국 시장군수구청장협의회 민선6기 1차년도 제6차 공동회장단회의에 참석했다.

이교범 하남시장

이교범 하남시장은 27일 주요 간부회의를 주재, 입주가 시작되는 미사지구 A2블록 입주민의 불편이 최소화될 수 있도록 교통·도로·쓰레기 등 주민 편의시설에 대한 점검을 철저히 할 것을 당부했다.

현삼식 양주시장

현삼식 양주시장은 27일 제4회 도시계획위원회 참석해 수시 개최되는 개발행위허가 전산 심의에 따른 위원님들은 민원안건 상정 시 신속하고 면밀한 검토를 당부했다.

김규선 연천군수

김규선 연천군수는 27일 신답리 해동쌀작목반에서 열린 친환경농법 우렁이 살포 시연회에 참석, 관계자들을 격려, 모범공무원 현장학습 사전 설명회에 참석, 공무원들을 격려했다.

김성기 가평군수

김성기 가평군수는 27일 자라섬 아트 페스티벌 제안 설명회에 참석해 문화·관광·레저도시로서의 이미지 상승을 꾀할 수 있는 방안을 심도 있게 검토해줄 것을 당부했다.

유영록 김포시장

유영록 김포시장은 5월 27일 광명시청에서 열린 ‘제52회 서부수도권 행정협의회’에 참석해 ‘서부수도권 생태연결로 공동활용 방안’ 등 현안사항에 대해 토의했다.

곽상욱 오산시장

곽상욱 오산시장은 27일 ‘제14회 대한노인회 오산시지회장배 게이트볼 대회’에 참석해 “항상 건강과 행운이 함께 하시길 기원하겠다”며 인사말을 전했다.

저작권자 © 시사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