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양식 경주시장

최양식 경주시장은 29일 오전 11시 황성공원 충혼탑에서 갖는‘충혼탑 위패 봉안식’에 참배한다.

남유진 구미시장

남유진 구미시장은 28일 평생교육원에서 열린 EBS기획 '행정가의 살아있는 책 읽기' 특별강의, 구미전자정보기술원에서 열린 2015 한국신뢰성학회 춘계 학술대회에 참석했다.

이교범 하남시장

이교범 하남시장은 28일 덕풍현대아파트~동경주간 도로개설공사 현장을 방문해 관계자들을 격려하고 공사 마무리 상황을 점검하며 다음 달 예정대로 개통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달라고 당부했다.

제종길 안산시장

제종길 안산시장은 28일 오후 3시 킨텍스 제1전시장에서 열린 경기국제보트쇼 개막식에 참석했다.

김규선 연천군수

김규선 연천군수는 28일 민원친절 교육 현장에 들려 직원들을 격려, 경자연배 장애인 탁구 대항전에 참석, 제5회 연천DMZ국제음악제 최종 보고회를 가졌다.

김성기 가평군수

김성기 가평군수는 28일 상면 생활체육공원 게이트볼장 비가림시설 준공현장을 찾아 어르신들을 위로 격려하며 건강한 삶과 복지증진을 위해 여가프로그램과 시설 확충에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강조했다.

현삼식 양주시장

현삼식 양주시장은 28일 무한돌봄 행복센터를 방문 시민들을 격려하고 센터 이전으로 양주시 남부권역 위기가구 통합관리와 복지자원 발굴 연계사업이 원활히 이루어질 것으로 본다고 말했다.

곽상욱 오산시장

곽상욱 오산시장은 27일 오후 충남 대천에서 열린 ‘2015 오산시 주민자치위원 역량강화 및 직무교육’에 참석해 위원들의 노고를 격려하고, 시정에 적극적인 협조를 당부했다.

유영록 김포시장

유영록 김포시장은 5월 28일 킨텍스에서 열린 ‘2015 경기국제보트쇼’ 개막식에 참석해 김포아라마리나에 대해 소개하고, 오는 30일 ‘제1회 김포시장배 요트대회’에 많은 참여를 당부했다.

조병돈 이천시장

조병돈 이천시장은 일본 가나자와에서 열린 ‘유네스코 창의도시 네트워크 연례회의’에 참석한 후, 5월 28일 오후 입국했다.

저작권자 © 시사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