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명선 논산시장

황명선 논산시장은 2일 오후 3시 건양대학교 짐나지움에서 개최되는 삼성드림 樂서 진로체험프로그램 행사에 참석한다.

최양식 경주시장

최양식 경주시장은 2일‘경주시의회 제204회 임시회 제2차 본회의’에 참석, 경주 하이코에서 열리는 ‘2015 원자력 클러스터 포럼’에 참석한다.

이교범 하남시장

이교범 하남시장은 1일 집무실에서 주요 간부회의를 주재, 제60회 현충일을 맞아 각 가정 등 태극기 달기 운동에 적극 참여할 수 있도록 홍보에 만전을 기할 것을 지시했다.

김성제 의왕시장

김성제 의왕시장은 1일 6월 월례조회에서 부곡스포츠센터 건립, 최근 이슈화된 왕곡동 법무타운 조성과 관련 추진배경 및 조성개요 등에 대한 정확한 이해를 당부했다.

곽상욱 오산시장

곽상욱 오산시장은 지난 30일 오전 필봉산에서 열린 ‘제14회 신장동 한마음 걷기대회’에 참석해 시민들과 함께 산을 오르며 대화를 나눴다.

김성기 가평군수

김성기 가평군수는 1일 한국스포츠 산업 기술포럼 이만재 명예회장, 한국문화예술위원회 조성주 위원 등 3명을 가평군 대외 협력관으로 위촉했다.

김규선 연천군수

김규선 연천군수는 1일 군정토론 간부회의를 주재, 오후 3시 평화누리길 자전거도로 설계용역 보고회에 참석해 안전을 고려해 설계해 달라고 주문했다.

조병돈 이천시장

조병돈 이천시장은 1일 오전 9시 시청 대회의실에서 열린 ‘6월 월례조회’에 참석하여 안전사고 예방에 철저히 대비해 줄 것을 강조했다.

저작권자 © 시사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