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블 히어로’ 마동석 모습 첫 공개
상태바
‘마블 히어로’ 마동석 모습 첫 공개
  • 박남수 기자
  • 승인 2019.08.25 16: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블 히어로가 된 마동석(48)의 모습이 처음으로 공개됐다.

마블 스튜디오는 24일(현지시간) 미국 캘리포니아주 애너하임에서 열린 디즈니 팬 행사 '2019 D23 엑스포' 현장 영상을 SNS로 공개했다.

이 행사에는 2020년 개봉 예정인 영화 '이터널스'의 배우들이 참석했고, 이들의 히어로 버전 사진도 공개됐다.

이날 '이터널스' 주연 배우들이 무대 위로 올라서자 배경으로 배우들이 입고 나오게 될 의상이 공개됐다. 확정된 의상이 아닌 콘셉트 아트지만, 이를 통해 배우들이 어떤 모습으로 등장할지 추측할 수 있다.

마동석은 이 영화에서 '길가메시' 역을 맡았다. '이터널스'의 주연 캐릭터 10명 중 한 명이다. 길가메시는 '이터널스'의 원작인 '잭 커비'의 만화책에 등장하는 인물이다. 그는 '토르'와 쌍벽을 이루는 영웅으로 '헤라클레스'나 '삼손'과 같이 초인적인 힘을 지녔다.

이 영화에는 앤절리나 졸리, 리처드 매든, 쿠마일 난지아니, 로렌 리들로프, 브라이언 타이리 헨리, 살마 아예크, 제마 챈 등이 출연한다.

MCU의 25번째 작품이며, '로데오 카우보이'를 연출한 클로이 자오(37) 감독이 메가폰을 잡고 라이언 퍼포·매슈 퍼포 형제가 각본을 맡았다. 내년 11월 6일 개봉한다.

'이터널스'는 1976년 만화가 원작이다. '셀레스트리얼'이라고 불리는 우주적 존재에 의해 100만년 전 탄생된 고대 인류인 '이터널스'의 이야기다. 우주 에너지를 조종할 수 있는 초인적인 힘을 지닌 불사의 종족 이터널스가 빌런 데비안츠와 맞서 싸운다는 내용이다.

/박남수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