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양아리랑아트센터, 연말 다채로운 공연·전시
상태바
밀양아리랑아트센터, 연말 다채로운 공연·전시
  • 정상현 기자
  • 승인 2019.12.02 17: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밀양 아리랑아트센타 전경
밀양 아리랑아트센타 전경

(정상현 기자) 밀양문화재단(이사장 박일호)은 밀양아리랑아트센터(이하 아트센터’)에서 연말 다채로운 공연과 전시를 시민들에게 선보인다.

기획 공연은 밀양아리랑 세계화 콘텐츠 개발사업의 일환으로 아리랑 유네스코 인류무형유산 등재 7주년 기념 콘서트인 동지섣달 꽃 본 듯이1216() 1930분에 개최될 예정이다.

이번 공연은 밀양아리랑의 현대화를 위한 음원개발의 일환으로 계획되어 송소희와 숙행, 함춘호밴드 등이 재해석된 아리랑을 선보인다.

대관 공연은 1212() 19시에 열리는 8회 미리벌초 관현악단 정기연주회를 시작으로 총 7건이 개최된다.

기획 전시는 동계체험전시인 몽당연필 아티스트1227()부터 202029()까지 진행된다. 이번 전시는 겨울방학을 맞이해 어린이 창의력, 감수성 개발을 위한 오감발달 체험전시라는 주제로 전시실 전관에서 펼쳐질 예정이다.

대관 전시는 123()부터 열리는 2회 주민자치센터 프로그램 경연대회2건으로 다양한 회화작품을 감상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밀양문화재단 관계자는 연말 아트센터에서 열리는 다양한 행사들을 차질없이 진행할 예정이며, 다가오는 2020년에도 여러 장르의 공연, 전시를 개최하여 시민들의 문화향유 기회를 확대해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