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주상무, 2년 연속 페어플레이상 수상
상태바
상주상무, 2년 연속 페어플레이상 수상
  • 김호규 기자
  • 승인 2019.12.04 15: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역대 최다 승점 달성…5년 만에 FA컵 준결승 진출

 

(김호규 기자) 수사불패의 ‘군인정신’ 상주상무프로축구단이 2년 연속 페어플레이상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상주상무는 지난 2일 서울 서대문구 홍은동 그랜드힐튼호텔에서 열린 ‘하나원큐 K리그 2019 대상 시상식’에서 페어플레이상을 수상했다.

페어플레이상은 한 시즌 동안 관중과 심판에 대한 매너 그리고 반칙, 경고, 퇴장으로 부과된 벌점이 가장 적은 구단에게 수상한다.

2년 연속 페어플레이상의 주인이 된 상주상무는 스포츠맨십을 발휘하여 매너 있는 플레이로 구단 역대 최다 승점(55점) 달성과 5년 만에 FA컵 준결승에 진출하며 그 어느 때보다 막강한 화력을 보여주었다.

상주상무프로축구단 신봉철 대표이사는 “작년에 이어 뜻깊고 귀한 상을 받게 되어 영광이다. 그동안 군인신분인 선수들이 매너 있는 경기에 임하도록 지도해준 감독 및 코치진과 한 시즌동안 열렬히 응원해주신 서포터즈 그리고 그라운드에서 최선을 다해준 선수들에게 이 영광을 돌리고 싶다.”며 그리고 “2020시즌에도 수사불패 정신과 수준 높은 스포츠맨십을 바탕으로 타의 모범이 되는 구단 거듭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2019시즌을 갈무리한 상주상무는 다가오는 2020시즌을 더 내실 있게 준비하고 더불어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시민들과 더 가까워지고자 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