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연길 기자) 2020년 울릉군 북면 신년교례회가 지난 7일 북면 어업인 회관에서 열렸다,

이 행사는 매년 북면 청년회에서 주관 하였으나 올해는 울릉군 북면1리(이장 이성배)에서 주관하였으며 북면 면사무소에서 후원하였다.

이번 북면 신년교례회 행사에는 김병수 울릉군수, 남진복 도의원 정성환 군의회의장 및 의원, 정종학농협장, 각급기관단체 및 사회단체장과 종교단체 많은 지역인사 등 100여명이 참석했다. 

이날 행사는 참석한 기관단체와 사회단체 지역인사와 각마을 이장 지도자 부녀회 어촌계 및 주민 상호간 소개와 새해 인사, 천부1리이장 (이성배) 북면면장 (김경기)의 신년사로, 김병수 군수, 정성환 의장, 남진복 도의원의 축사로 이어졌다.

김병수 울릉군수는 “새해 인사에서 세계적인 친환경 생태 관광섬을 향해 정진해 나가자”며 “울릉군 지역발전을 위해서 앞으로도 많은 노력을 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남진복 도의원은 “앞으로 울릉군 발전을 위해서 더 많은 노력과 힘을 쓰겠다”고 말했다.

정성환 의장은 “앞으로는 현장에 가서 직접 보고 살펴 군민의 작은 목소리에도 귀 기울여 의정활동에 반영하겠다”고 말했다. 

북면 신년교례회는 새해를 맞아 각급기관단체와 상호 소통과 지역 화합, 발전을 위해 매년 개최되어 오고 있다.
 

저작권자 © 시사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