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태현 기자) 시흥시(시장 임병택)가 오는 2월 5일부터 14일까지 시립소년소녀합창단 신규 단원을 공개 모집한다. 

모집인원은 9명 이내이며, 응시 자격은 공고일 현재 시흥시에 주민 등록된 2005년부터 2011년 사이 출생자로 보호자의 동의를 받은 자이다. 응시원서는 시흥시 홈페이지(www.siheung.go.kr) 고시공고 게시판에서 다운로드 가능하며, 제출 서류는 이메일(siheungsoso2019@naver.com) 또는 시흥시청 문화예술과로 방문 접수하면 된다. 

전형방법은 자유곡 1곡 가창 및 음계테스트와 면접이며, 심사는 2월 22일 10시부터 ABC행복학습타운 아람관 3층 시흥시립소년소녀합창단 연습실에서 진행된다. 

시흥시립소년소녀합창단은 지난 해 시승격 30주년을 기념하여 창단되었으며, 매주 수요일 오후 5시 30분부터 8시 30분, 둘째, 넷째 일요일 오후 3시 30분부터 6시 30분까지 시흥시립소년소녀합창단 연습실에서 연습하고 있다. 합창단원에게는 합창단복 제공을 비롯해 음악캠프 참가비 전액 지원, 공연에 따른 봉사점수 부여, 졸업 시 감사패 수여 등의 특전이 있다.

시흥시 관계자는 “시흥의 예술꿈나무들이 시흥시립소년소녀합창단에서 재능과 열정을 펼치며 큰 인재로 성장해나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시사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