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안산시 CIS 시장개척단 참여기업 모집
상태바
2020년 안산시 CIS 시장개척단 참여기업 모집
  • 김태현 기자
  • 승인 2020.03.04 14: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산시-중진공 경기지역본부, 수출위기 극복 협력

 

(김태현 기자) 안산시(윤화섭 시장)와 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 경기지역본부(주상식 본부장)는 해외진출 잠재력이 높은 안산시 내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2020년 안산시 CIS 시장개척단’참여기업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번 ‘2020년 안산시 CIS 시장개척단’은 안산시 소재 중소기업의 수출확대 및 시장 다변화를 위해 우즈베키스탄(타슈켄트), 카자흐스탄(알마티)의 현지 바이어와 수출상담회를 진행할 예정이다. 기간은 오는 5월 18일(월)부터 23일(토)까지 4박 6일이며 참가규모는 8개사로, 바이어 발굴 및 상담, 상담장 및 차량 임차, 통역원 및 현지 시장조사 제공, 항공료 일부 등의 지원이 이뤄진다. 안산시에 소재한 업체로서 생활소비재, 산업재 등 유망한 품목이면 제한없이 신청할 수 있고, 신청 후 현지 시장조사를 통해 수출성사 가능성이 높은 기업을 최종 선발할 계획이다. 

신청기간은 2월 19일(수)부터 3월 6일(금)까지이며, 모집공고 및 세부사항은 안산시 홈페이지(http://www.ansan.go.kr) 또는 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 홈페이지(http://kosmes.or.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신청방식은 첨부된 신청서를 작성하여 온라인 및 이메일(일부 원본서류 우편 송부)로 신청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