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통신) 속초시는 관내 아동 및 청소년들의 놀이 및 취미활동 공간으로 사용할 「아동・청소년 친화공간」조성 사업이 진행됨에 따라, 시설을 효율적으로 운영하기 위해 민간위탁운영자를 공개 모집한다.

「아동・청소년 친화공간」은 중앙로 33에 위치한 구)교육청 건물에 리모델링 공사를 진행하고 있으며, 지상 2층 공간(583㎡)에 북카페, 동아리실, 야외공연장, 체육시설 등으로 조성 될 예정이다.

이에 따라 시설의 전문적이고 효율적인 운영 관리를 위해 관내 아동・청소년 법인 및 단체 등을 대상으로 모집공고를 추진하며, 추후 민간위탁심의위원회를 통해 수탁기관을 선정할 예정이며, 이 시설은 계약일로부터 5년간 위탁·운영한다.

접수기간은 5. 7.(목) ~ 5. 11.(월) 3일 동안 진행되며, 속초시에서 요구한 제출서류를 준비하여 속초시청 교육청소년과에 방문접수 하면 된다. 자세한 내용과 신청서 및 제출서류 등은 속초시 홈페이지 고시/공고 란에서 확인 가능하다.

시 관계자는 “관내 아동과 청소년들의 다양한 문화체험과 휴식・소통을 위한 친화공간 조성을 위해 노력할 것이며, 진심과 열정으로 시설을 운영할 단체를 선정하여 아동・청소년 건전 육성을 위한 지역사회 기반을 조성해 나갈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시사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