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광건영은 경기도 양주 회천신도시 A19블록에 조성하는 ‘양주회천 덕계역 대광로제비앙’ 견본주택을 이달 21일 개관하고, 본격 분양에 나설 예정이다. 

‘양주회천 덕계역 대광로제비앙’ 은 지하 2층 ~ 지상 최고 29층 아파트 6개 동으로 조성된다. 평면별로는 전용 ▲84㎡A 178가구 ▲84㎡B 56가구 ▲100㎡ 190가구 등 총 424가구 규모다. 총 2만 2000여 가구로 계획된 양주 회천신도시에서 유일하게 중대형 평형으로만 구성된 단지인 만큼, 희소가치가 높다. 

‘양주회천 덕계역 대광로제비앙’ 은 양주 회천신도시 내 중심 입지에 들어선다. 단지 바로 앞 도보 1분 거리에 수도권 1호선 덕계역이 위치해 편리한 교통망은 물론, 역 주변에 밀집 조성예정인 상업시설과 녹지공간을 쉽게 이용할 수 있다.

우선, 사통팔달 교통망이 강점이다. 수도권 1호선 덕계역을 통해 종로 ∙ 서울시청 ∙ 서울역 등지로 환승없이 한번에 이동 가능하다. 아울러, 내년 말 착공 예정인 GTX-C 노선 덕정역 (예정) 도 인근에 있어, 서울 강남 접근성이 대폭 향상될 전망이다.

도로 교통 여건도 양호하다. 인근 양주 IC를 통한 세종 – 포천고속도로 이용이 쉽고. 고덕로 ∙ 평화로 등을 통한 지역 내 이동도 용이하다. 자동차전용도로인 국도3호선 대체우회도로 및 덕계역 –옥정지구 연결도로 등을 통한 인접 지역 왕래도 자유롭다. 향후 수도권 제2순환고속도로가 개통될 예정이어서 교통여건은 더욱 개선될 전망이다.

직주근접 특성도 갖췄다. 차량 30분거리 내에 홍죽일반산업단지를 비롯, 도하일반산업단지 ∙ 검준일반산업단지 ∙ 상수일반산업단지 ∙ 남면일반산업단지 ∙ 구암일반산업단지 등이 자리해, 출퇴근 여건이 양호하다.

교육환경도 우수하다. 반경 500m 이내에 도둔초 ∙ 덕산초 ∙ 덕계중 등이 있고, 덕계초 ∙ 덕계고 등도 가깝다. 단지 인근에 도보 통학이 가능한 유치원을 비롯, 초 ∙ 중 ∙ 고 각급 학교 예정부지가 위치한다. 

원스톱 생활 인프라도 돋보인다. 이마트∙노브랜드 등 대형마트까지 차량으로 10분 이내면 도달할 수 있다. 행정복지센터∙파출소∙소방서 등 공공기관이 가깝고, 병원∙은행 등 다수의 생활편의시설 역시 지근거리에 있다.

쾌적한 주거 환경도 가치를 더한다. 단지 바로 뒷편에 덕계천이 흐르고 있어, 일부 가구에서는 수변 조망이 가능할 전망이다. 아울러, 덕계천을 따라 수변공원이 조성돼 있어, 생활체육 및 여가활동을 즐길 수 있다.

실수요자 선호도가 높은 공간설계도 적용된다. 단지를 남향 위주로 배치하고, 대부분 가구에 4BAY 맞통풍 구조를 적용해 채광과 통풍 효율을 극대화할 방침이다. 

분양 관계자는 “양주 회천신도시 내에 조성되는 ‘양주회천 덕계역 대광로제비앙’ 은 덕계역 · 중심 상업지구 · 덕계천 수변공원이 모두 맞닿아 있는데다, 지역 내 희소성 있는 중대형 평면을 갖춘 단지” 라며, “정부의 연이은 부동산 규제로 원스톱 라이프 실현이 가능한 ‘똘똘한 한 채’ 에 수요 쏠림 현상이 심화되고 있는 가운데, 우수한 입지와 상품성에 주목한 수요자들의 문의가 벌써부터 이어지고 있다” 고 덧붙였다.

견본주택 방문은 ‘양주회천 덕계역 대광로제비앙’ 홈페이지를 통한 사전예약 후 관람이 가능하다. 코로나19로 사회적 거리 두기가 진행되는 만큼 반드시 예약 과정을 거쳐야 입장할 수 있다.

‘양주회천 덕계역 대광로제비앙’ 견본주택은 경기도 의정부시 민락동 883번지에 마련된다. 입주는 2023년 4월 예정이다. 

문의 : 1522-3636

저작권자 © 시사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