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유수 기자) 평택도시공사(사장 김재수)는 고객의 다양하고 창의적인 의견을 수렴하고자 ‘고객 제안 공모전’을 개최한다.

공모전은 평택도시공사 발전에 관심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개별 또는 단체) 참여 가능하다. 

▲교통약자 콜택시 안전사고 저감 방안 ▲시립추모공원 소규모 시설 설치 아이디어 ▲공영주차장 불편사항 개선 방안 ▲평택도시공사 관련 기타 제안 등 공사 고객 접점 사업과 관련한 4개 분야 중 한 가지를 선택해 참여하면 된다. 

공모 기간은 8월 19일(수)부터 9월 13일(일)까지이며, 공사 홈페이지(www.puc.or.kr)에서 공모 신청서를 다운받아 공사 홈페이지․이메일․우편으로 접수하면 된다.

수상자는 9월 23일 공사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대상 1명, 금상 1명, 은상 2명, 동상 3명, 총 7명을 선정해 시상하며 수상자에게는 상장과 부상(총 300만 원 규모)이 주어진다. 수상작은 공사 사업 및 공익목적으로 활용될 예정이다.

평택도시공사 관계자는 “서비스와 불편사항 등을 개선하기 위해서는 고객의 의견과 제안을 듣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면서 “고객 제안 공모전에 많은 분들의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공사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며, 관련 문의는 평택도시공사 고객 제안 공모전 담당자(031-8053-8843)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시사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