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3회 부천국제만화축제 방구석에서 즐겨요!!
상태바
제23회 부천국제만화축제 방구석에서 즐겨요!!
  • 김태현 기자
  • 승인 2020.09.24 17: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웹툰 OST 콘서트·애니송 콘서트·성우 콘서트까지 ‘방구석 콘서트’개최

 

(김태현 기자) 제23회 부천국제만화축제가 온라인으로 진행 중인 가운데 24일부터 다양한 방구석 콘서트를 개최한다. 

코로나19로 인해 올해 만화축제는 언제 어디서나 실시간으로 즐기면서 소통할 수 있도록 다양하게 준비했다. 

만화축제의 방구석 콘서트 프로그램은 <웹툰 OST 콘서트>, <애니송 콘서트>, 그리고 <성우 콘서트> 등 풍성하게 준비했다. 

방구석 콘서트는 만화축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실시간으로 생중계 된다.

24일 목요일 6시에는 <웹툰 OST 콘서트>가 선보인다. 

인기 웹툰 <이태원 클라쓰>를 시작으로 성우의 나레이션 및 대사 연기와 영상을 구성해 실감나게 즐길 수 있도록 준비했다. 

26일 토요일 오후 6시에는 <애니송 콘서트>를 만날 수 있다. 2000년대를 대표하는 애니메이션 주제가를 가수 정여진과 툴라가 디지몬어드벤처, 유희왕, 카드캡터체리 등 밴드 라이브를 통해 선보인다. 

27일 일요일에는 마지막으로 대한민국 대표 주인공 성우들과 팬들의 만남의 장이 될 <성우 콘서트>가 진행된다.  

콘서트에는 <갓오브하이스쿨> 남도형, <신의탑> 심규혁, <유희왕ZEXAL> 조경이 성우가 참여한다. 현장에서 즉석 더빙 연기를 선보이는 등 제비뽑기 토크, 테마토크 등 팬들과 실시간으로 소통한다.

조관재 부천국제만화축제 운영위원장은 “올해는 유튜브 라이브로 진행되는 방구석 콘서트가 잠시나마 힐링의 시간이 되었으면 한다.”면서 “내년에는 현장에서 직접 콘서트를 함께 즐기고 소통했으면 한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