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팔 최초, 진공 블렌더 ‘프레시 부스트’ 출시
상태바
테팔 최초, 진공 블렌더 ‘프레시 부스트’ 출시
  • 이지은 기자
  • 승인 2020.10.06 16: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력한 모터와 테팔 파워엘릭스 칼날 기술로 부드럽게 
사용 편의성 더한 3가지 자동 프로그램과 얼음 분쇄 기능

 

(이지은 기자) 합생활가정용품 전문브랜드 테팔이 자연의 맛과 영양을 그대로 살려주는 항산화 진공 블렌딩으을 이용한 ‘테팔 진공 블렌더 프레시 부스트(BL1811KR)’를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테팔 진공 블렌더 프레시 부스트는 완벽한 항산화 진공 블렌딩이 가능하다.

이는 ‘뉴트리 킵(NutriKeep™)’ 진공 기술을 이용해 다이얼만 조작만으로 간단히 공기를 제거할 수 있도록 만들어 누구나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자사 중형 믹서기와 비교했을 때 보다 이 제품으로 과일을 갈았을 때 3배 더 풍부하게 유지되는 항산화 성분으로 더욱더 건강한 주스를 만들어 준다. 

또한 층 분리나 거품 없고 주스의 갈변을 막아 재료 본연의 맛과 향을 유지시켜 준다.

장점으로는 강력한 블렌딩 성능을 꼽는다. 800W의 모터와 테팔 파워엘릭스 칼날 기술로 강력한 파워를 자랑한다.

어떤 재료도 덩어리 없이 빠르고 완벽하게 분쇄하는 등 세 가지 자동 프로그램과 얼음 분쇄(순간 작동) 기능까지 있어 원하는 대로 다양한 모드의 블렌딩이 가능하다. 

특히 블렌딩 없이 진공 기능만을 단독으로 사용할 수 있어 편리하다. 

건강한 항산화 활력 주스를 언제나 신선하게 즐길 수 있도록 텀블러 전용 뚜껑과 휴대용 믹서 용기를 2개씩 제공한다. 

내용물을 별도의 용기에 옮겨 담지 않고 믹서 용기에 바로 담아 텀블러처럼 휴대할 수 있어 사용 편의를 높였다. 

또한 돋보이는 점은 간편하고 안전한 세척이다. 

칼날을 분리해 용기에서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어 잔여물도 깨끗하게 세척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