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 이색 방한용품 편의점 등장
상태바
GS25, 이색 방한용품 편의점 등장
  • 이지은 기자
  • 승인 2020.10.14 17: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토트넘 경량 패딩 조끼·볼빅 방한용품 업계 단독 출시

 

(이지은 기자) 겨울을 대비해 패딩 조끼 등 이색 방한용품이 신상품으로 편의점에 출시되고 있다. 

GS25가 △토트넘 경량 패딩 조끼(이하 토트넘 패딩 조끼) 2종과 △볼빅 방한용품 4종 △볼빅 핫팩 3종을 포함한 총 9종의 겨울을 대비한 방한용품을 업계 단독으로 19일부터 출시했다. 

GS25가 의류 업계 우수 중소기업 에스제이트렌드와 협업해 단독으로 토트넘 패딩 조끼 2종을 선보였다. 

손흥민 선수의 소속인 토트넘 홋스퍼 FC(이하 토트넘)와 GS25가 정식 라이선스를 체결하고 공동 기획한 토트넘 패딩 조끼는 안쪽은에 토트넘 브랜드 로고로 디자인을 넣어 토트넘 고유 색상인 멜란지 네이비로 제작됐다. 

가벼운 착용감과 뛰어난 보온성을 위해 100% 오리털 충전재가 사용됐다. 

간편 보관과 휴대의 편의를 위해 상품 구매 시 함께 제공되는 패커블(PACKABLE, 포장하기 쉬운) 주머니가 제공된다. 

사이즈는 M(미디엄), L(라지) 2종이며 남녀 공용 상품이으로 가격은 각각 2만4900원이다. 

GS25는 손흥민 선수, 토트넘 팬들을 중심으로 토트넘 패딩 조끼가 큰 호응을 끌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한편 GS25는 국내 대표 골프 브랜드 볼빅과 공동 기획한 넥워머, 장갑 등 방한용품 4종과 볼빅 핫팩 3종을 출시한다. 

GS25는 코로나19 여파로 동절기에도 실외에서 즐기는 스포츠를 선호하는 경향이 높을 것으로 보고 볼빅 방한용품 및 핫팩에 대한 관심이 예년보다 높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