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기철 기자) ‘배달특급X마켓경기 100원딜’ 행사가 8회차까지 모두 1분 완판을 기록하며 막을 내렸다. 

28일 경기도주식회사에 따르면 ‘배달특급X마켓경기 100원딜’ 지난해 12월 10일 처음 시작해 8회차 판매까지 모두 매진되며 이벤트 전 회차 1분 완판 기록을 세웠다며 이같이 밝혔다.

1회차 꿀고구마를 시작으로 회차 마다 국산 포기김치, 갈비, 물만두 세트 등을 판매해 맘카페 등 온·오프라인에서 입소문을 타기 시작하면서 전 회차 1분 조기 마감이라는 기염을 토했다. 특히 이번 행사는 경기도로 배송을 받을 수 있는 ‘배달특급’ 회원이면 지역에 상관없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어 그 인기가 더욱 뜨거웠던 것으로 풀이된다.

지난 20일 ‘배달특급’을 통해 진행된 경기도 사회적 가치 생산품 ‘착착착’ 설 선물세트 100원딜 이벤트도 7분 만에 모두 매진됐다.

이석훈 경기도주식회사 대표이사는 “8번 진행한 이번 100원딜 이벤트는 소비자를 위한 ‘배달특급’만의 첫 번째 혜택이었고, 성공리에 끝날 수 있게 도와주신 회원 모두에게 감사한다”며 “앞으로 더 큰 혜택을 마련해 선 보이겠다”며 관심을 부탁했다. 

강위원 경기도농수산진흥원장은 “행사 기간 보여주신 소비자들의 관심과 참여에 감사드리며, 도 농어가 소득 확대와 상생을 위한 다양한 방안을 계속 고민하겠다”며 “경기도 농가의 우수한 상품이 판매되고 있는 마켓경기에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배달특급’은 앱스토어와 구글플레이, 혹은 ‘배달특급’ 공식 홈페이지(www.specialdelivery.co.kr)를 통해 내려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시사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