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서울신라호텔과 체험형 휴식공간 오픈
상태바
삼성전자, 서울신라호텔과 체험형 휴식공간 오픈
  • 이지은 기자
  • 승인 2021.03.04 16: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Experience room with 에어드레서’ 선보여

 

(이지은 기자) 삼성전자는 서울신라호텔과 함께 ‘Experience room with 에어드레서’를 선보인다. 

소비자들이 다양한 장소에서 의류 청정기 비스포크 에어드레서를 체험해 볼 수 있도록 한 조치다. 

비스포크 에어드레서는 △강력한 바람을 위·아래로 분사하는 ‘에어워시’ △의류 청정기로는 국내 유일 미세먼지 전용 필터와 UV냄새분해필터 △차별화된 인공지능(AI) 기술로 사용자의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AI 의류 청정 솔루션을 적용하는 등 최근 트렌드를 반영해 주목받고 있는 제품이다.

 특히 에어워시 방식을 적용해 객실 안에서 휴식을 취하면서 쾌적한 의류 케어를 경험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AI 섬세 건조’ 코스를 활용해 아웃도어 및 수영복 건조 등 소재 변형 걱정 없는 맞춤 건조도 할 수 있다. Experience room with 에어드레서는 3월 2일부터 4월 30일까지 이용할 수 있다. 

삼성전자 한국 총괄 황태환 전무는 “소비자들이 여유롭게 호캉스를 즐기며 개인의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삼성 가전제품을 더 가까이서 체험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서울신라호텔 오상훈 총지배인은 “비스포크 에어드레서의 차별화된 청정 기능으로 한층 더 위생적인 호캉스 경험을 선사할 것”이라고 밝혔다. 

Experience room with 에어드레서는 서울신라호텔 스위트룸에서 비스포크 에어드레서와 ‘비스포크 큐브 냉장고’, ‘비스포크 큐브TM Air’ 공기청정기, ‘더 프레임(The Frame)’ TV 등 다양한 삼성전자의 라이프스타일 가전을 체험할 수 있는 룸 패키지(Room Package) 상품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