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연길 기자) 경북 경산교육지원청(교육장 이용만)이 9일 경산학생교육지원관 강당에서 2021학년도 1학기 학교장 회의를 가졌다.

이날 학교장 회의에는 관내 공립유치원 원장 및 초·중·고·특수학교 교장이 참석한 가운데 교육지원청 직원 및 전입 교장 소개, 주요 업무 전달, 학교지원센터 업무 안내, 교육 현안 협의 순으로 진행됐다.

회의에 참석한 각급 학교장은 신학년도 교육과정 운영에 정보를 공유하고, 2021학년도에는 코로나19 등 비상 상황에서도 안전한 학교환경을 구축하여 지속적이고 정상적인 교육과정이 운영되어야 한다며 목소리를 모았다.

이용만 교육장은 “학교에서 철저한 방역과 교육과정 계획을 수립하여 새학년도 교육과정 운영을 차질없이 진행해 준 경산교육가족에게 고맙다. 그동안 실시간 원격수업 연수를 통해 항시 원격수업을 할 수 있도록 준비해온 만큼 온·오프라인에서 안정된 교육과정을 운영해 주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또한, “배워서 실천하는 아이신나 경산교육이 되도록 교육지원청에서도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을 약속했다.

한편, 이날 회의는 코로나19 예방을 위한 사회적 거리두기에 따라 참석자의 밀집도를 4㎡당 1명으로 유지하는 등 방역수칙을 철저히 준수하며 진행됐다.


 

저작권자 © 시사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