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KBS) ‘얼굴천재’ 차은우가 애교부터 복근까지 반전매력을 공개한다.

30일 방송되는 KBS 2TV 에서는 ‘얼굴천재’에서 ‘국민남친’으로 변신한 ‘미모계 핵인싸’ 차은우와의 만남을 깜짝 공개한다.

이날 방송에서는 3개 국어 실력의 지성과 꽃미모를 겸비한 차은우의 반전매력이 공개되며, 더불어 ‘올해의 얼굴’ 차은우의 남친짤들도 대량 공개될 예정이다. 또, 차은우는 악플에 대처하는 방법을 말하다가 시무룩한 표정을 지어 ‘은우무룩’으로 등극, 현장 스태프들의 보호 본능을 본격 자극했다는 후문.

아울러 개편을 맞이해 새롭게 선보인 코너 ‘라이브 초대석’에서는 올해 청룡영화상 여우주연상을 품에 안은 한지민과 함께한다. 그녀는 털털한 성격의 소유자답게 연예가중계 MC 신현준의 러브콜에 쿨하게 수락했다고 전해져 관심을 끈다. 신현준은 지난주 연예가중계 생방송에서 한지민의 여우주연상 수상을 축하하며 수줍게 러브콜을 보낸 바 있다. 연예가중계 MC로도 활약을 했던 그녀는 연중에 대한 특별한 애정으로 흔쾌히 출연을 결심한 것으로 보인다.

또한 한지민은 청룡영화상 여우주연상을 수상했던 영광의 순간과, 선배 배우 김혜수도 울컥하게 만들었던 눈물의 수상소감 등 비하인드 스토리를 방송 최초로 낱낱이 밝히며 특유의 소탈하고 유쾌한 매력을 뽐낼 예정이다.

‘청룡여신’ 한지민과 ‘얼굴천재’ 차은우, ‘콘서트의 황제’ 이승환까지 화려한 라인업을 만나볼 수 있는 KBS 2TV 는 30일 밤 10시10분 생방송으로 공개된다.

/구자혜 기자

저작권자 © 시사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