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몬스터유니온, 엔터미디어픽처스) 지난주 방송 첫 주 만에 수목극 시청률 경쟁에서 1위를 차지한 KBS 2TV 수목드라마 ‘슈츠(Suits)’에 래퍼 비와이가 특별출연한다.

공개된 사진은 오늘(2일) 방송되는 3회 속 박형식과 비와이가 함께 한 장면을 포착한 것이다. 사진 속 박형식과 비와이는 조명이 화려하게 비추는 클럽에 있다. 로펌에 있을 때와 달리 재킷을 벗고 타이까지 살짝 풀어헤친 박형식이 여심을 뒤흔들 정도로 매력적이다. 반면 선글라스와 의상은 물론 손짓, 표정 등 머리부터 발끝까지 스타일리시한 래퍼 스웩을 내뿜고 있는 비와이 역시 강렬하고 특별해 눈을 뗄 수 없다.

비와이는 ‘슈츠(Suits)’ 3회에 래퍼로 특별 출연한다. 박형식이 극중 래퍼인 비와이와 한 무대에 오른 이유는 무엇인지, 두 사람이 만나 어떤 시너지를 발휘했을지 주목된다.

이와 관련 ‘슈츠(Suits)’ 제작진은 “비와이는 기대 이상의 활약을 펼치며 현장의 배우 및 제작진들을 모두 놀라게 했다. 박형식과 비와이의 호흡 역시 남달랐다. 두 사람이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래퍼 비와이가 드라마에서 어떤 존재감을 보여줄지 오늘(2일) 방송되는 ‘슈츠(Suits)’ 3회에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고 귀띔했다.

한편 KBS 2TV 수목드라마 ‘슈츠(Suits)’는 대한민국 최고 로펌 ‘강&함’의 전설적인 변호사와 천재적인 기억력을 탑재한 가짜 신입변호사의 브로맨스를 그린 드라마다. 장신영, 비와이의 특별 출연을 예고하며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는 ‘슈츠(Suits)’ 3회는 오늘(2일) 밤 10시 방송된다.

/구자혜 기자

저작권자 © 시사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