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유진 구미시장

남유진 구미시장은 24일 The K 서울 호텔 해금B홀에서 열린 민선6기 1차년도 전국시장군수구청장협의회 제5차 공동회장단 회의에 참석, 제1회 조합장 동시선거 당선 조합장 간담회에 참석했다.

이교범 하남시장

이교범 하남시장은 24일 집무실에서 주요 간부회의를 주재, 지난 23일 오후 4시를 기해 하남시에 건조경보가 발령됨에 따라 산불발생 등 각종 화재예방에 각별히 유의해 줄 것을 지시했다.

오시덕 공주시장

오시덕 공주시장은 25일 합동새마을금고에서 열리는 계룡회 월례회의에 참석, 공주문화원에서 열리는 노인사회활동 지원사업 발대식에 참석한다. 소회의실에서 열리는 3월중 읍·면·동장 회의에 참석한다.

김규선 경기 연천군수

김규선 경기 연천군수는 24일, 연천군 홍보 동영상 시사회에 참석, 연천군 경제특화발전사업 기본구상 보고회에 참석, 경기북동부 19개 시군 대상 공모사업 구상안에 대해 보고받았다.

현삼식 양주시장

현삼식 양주시장은 24일 덕정동 파코프라자 6층에서 가진 장애단체 사무실개소식에 참석해 오늘 통합사무실 개소는 장애인단체 여러분들의 노력에 대한 작은 성과이자 보답이라 생각한다고 말했다.

최양식 경주시장

최양식 경주시장은 25일‘제202회 경주시의회 임시회 제1차 본회의’에 참석, ‘경북도 시장·군수 협의회’에 참석, 서라벌문화회관에서 열리는 ‘친절·청결 한마음 대회’에 참석한다.

김성기 가평군수

김성기 가평군수는 24일 가평읍내 상권 활성화 사업 용역보고에 참석해 특화사업발굴을 통해 소비가 촉진되고 지역경제가 되살아 날 수 있는 창의적인 생활밀착형 사업을 당부했다.



곽상욱 오산시장

곽상욱 오산시장은 24일 오전 오산시여성회관에서 주부, 학생, 은퇴자 등을 대상으로 ‘사회적경제 시민학교 특강’을 진행했다.

곽용환 고령군수

곽용환 고령군수는 3. 25(수) 14:00 대가야홀에서 열리는 대가야체험축제 실행계획 최종 보고회에 참석한다.

저작권자 © 시사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