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억동 광주시장

조억동 광주시장은 25일 상황실에서 개최한 광주시 어머니 폴리스 윌례 회의에 참석해 학교 폭력 근절을 위해 노력해 주신 어머니 폴리스 단원을 격려하고 앞으로도 범죄와 사고로부터 어린이를 보호해 안전한 광주시 건설에 앞장서 주시기를 당부했다.

이교범 하남시장

이교범 하남시장은 25일 집무실에서 올해 주민과의 대화 건의사항 처리계획·결과 보고를 받고 법과 예산의 허용 범위 내에서 주민의 입장으로 처리·회신할 수 있도록 조치할 것을 지시했다.

남유진 구미시장

남유진 구미시장은 25일 경상북도시장군수협의회 민선6기 제5차 정기회의에 참석, 오후 6시 김천·구미 범죄피해자 지원센터 2015년 정기총회에 참석했다.

김규선 연천군수

김규선 연천군수는 25일‘연천군의 역사 및 미래발전 방향’이란 주제로 특강을 실시, 전곡읍 선사관리사업소를 방문해서 향후 전곡리선사유적지의 발전 방향 등에 대한 비전을 제시하고 관계자들을 격려했다.

김성기 가평군수

김성기 가평군수는 25일 설악면 신천리를 방문, 노인회원, 지역주민들과 대화를 통해 희망과 행복이 있는 마을을 만들기를 위한 의견을 나누고 안전하고 잘사는 고장을 이뤄 가는데 힘을 모아가자고 강조했다.

곽상욱 오산시장

곽상욱 오산시장은 25일 오전 평택항 마린센터에서 열린 ‘경기남부권시장협의회’에 참석해 협의안건을 검토·심의하고 오는 5월에 개최되는 ‘오산천 두바퀴 축제’를 홍보했다.

저작권자 © 시사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