곽용환 고령군수

곽용환 고령군수는 31일 우륵실에서 열리는 다산 상곡지구 개발사업 투자 협약식 체결에 참석한다.

최양식 경주시장

최양식 경주시장은 31일 대구시장실에서 갖는 ‘경주시 대구시 관광업무 협약식’에 참석, 오후 3시 신포항역광장에서 열리는 ‘포항 KTX 개통식’에 참석한다.

오시덕 공주시장

오시덕 공주시장은 31일 (재)백제문화제 추진위원회 이사회에 참석, 통합관제센터 추진 업무협약식에 참석, 지역농협 조합장과의 농정간담회에 참석한다.

황명선 논산시장

황명선 논산시장은 31일 사랑방만들기 46호점 현판식에 참석, 2015년 일자리사업참여자 안전교육에 참석, 맑고푸른논산21 추진협의회 위원 위촉장 수여 및 정기총회에 참석한다.

김규선 연천군수

김규선 연천군수는 30일 포천복합화력발전소 용수공급관로의 청산면 구간 노선사업과 주민 숙원사업에 대한 보고를 받고, 안성시 체육인들의 화합 단결 워크숍에 참석해서 특강을 했다.

이교범 하남시장

이교범 하남시장은 30일 집무실에서 주요 간부회의를 주재하고 쾌적한 도시환경 조성을 위해 주택가, 도로변 등에 설치된 불법광고물을 중점 단속·정비할 것을 지시했다.

조억동 광주시장

조억동 광주시장은 30일 간부회의에서 광주시 공직자들이 가정과 직장에서 쓰레기 분리배출과 음식물쓰레기 감량에 솔선수범하고 대민홍보에 철저 할 것을 당부했다.

김성기 가평군수

김성기 가평군수는 30일 주간정책회의를 주재하고 사회전반에 활력과 따스한 온기를 느낄 수 있도록 적극적인 재정 조기집행과 주민지원시책 추진에 만전을 당부했다.

제종길 안산시장

제종길 안산시장은 30일 ‘깨끗하고 쾌적한 마을 만들기 2015 국토대청결운동 시범행사’참석,‘주민참여예산제 발전방안 토론 및 2014년 운영결과 보고회’에 참석했다.

김성제 의왕시장

김성제 의왕시장은 30일 시청 소회의실에서 확대간부회의를 개최하고 경기도 종합감사와 시청 벚꽃축제, 글로벌인재센터 개관 등 각 종 현안사항의 차질없는 추진을 당부했다.

저작권자 © 시사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