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명선 논산시장

황명선 논산시장은 1일 오전 8시 30분 시장실에서 개최되는 간부간담회를 주재, 오후 6시 논산천둔치에서 개최되는 2015 논산딸기축제 개막식에 참석한다.

오시덕 공주시장

오시덕 공주시장은 1일 오후 2시 30분 광주 송정역에서 열리는 호남고속철도 개통식에 참석한다.

이교범 하남시장

이교범 하남시장은 31일 시청 상황실에서 열린 (재)하남시자원봉사센터 정기총회에 참석해 자원봉사활동이 지역사회 곳곳으로 퍼져 따뜻하고 살기 좋은 하남시로 거듭날 수 있도록 노력해달라고 당부했다.

곽상욱 오산시장

곽상욱 오산시장은 31일 오전 화성동부경찰서 강당에서 열린 ‘2015년도 녹색어머니회 발대식’에 참석해 신임 임원들에게 축하의 말을 건네고 올해도 아이들이 안전하게 등교할 수 있도록 성실한 지도를 당부했다.

김성기 가평군수

김성기 가평군수는 31일 희복아카데미 개강식에 참석해 무한 잠재력을 가진 미래의 땅 가평을, 축복 받는 지역으로 만들어가기 위한 주민 공감형 시책과 지속가능한 대안 발굴에 지혜를 모아줄 것을 강조.

현삼식 양주시장

현삼식 양주시장은 31일 시청 대회의실에서 가진 좋은 이웃들 봉사단 발대식에 참석, 홍죽 일반산업단지 입주기업 설명회 참석해 다양한 기업 지원과 불편 사항 개선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김규선 연천군수

김규선 연천군수는 31일 도로 확포장 노선 착수 보고회에 참석, 농업기술센터 3층 강당에서 열린 연천농업대학 제8기 입학식에 참석, 관계자들을 격려했다.

최양식 경주시장

최양식 경주시장은 1일 효현동 소재 ‘임마누엘 사랑의 집’일원에서 열리는 ‘제70회 식목일 나무심기 행사’ 에 참석, ‘세계 물 포럼 D-10 경주시 자체행사 보고회’에 참석한다.

권영진 대구광역시장

권영진 대구광역시장은 1일 대구시청 대회의실에서 개최되는‘정례조회’에 참석, EXCO 원형로비(신관 1층)에서 개최되는‘제12회 국제그린에너지 엑스포’에 참석한다.

저작권자 © 시사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