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유진 구미시장

남유진 구미시장은 1일 오전 7시 전역에서 열린 새마을대청소에 참석, 오전 9시 3층 게양대에서 열린 이달의기업 사기게양식에 참석했다.

오시덕 공주시장

오시덕 공주시장은 2일 오후 2시 공주역 광장에서 진행되는 KTX 공주역 개통축하 시민행사에 참석한다.

황명선 논산시장

황명선 논산시장은 2일 계백장군유적지 충장사에서 개최되는 계백장군 제례봉행식에 참석, 제3회 대둔산 논산 수락계곡 얼음축제 평가보고회에 참석, ㈜마스코 공장 준공식에 참석 한다.

이교범 하남시장

이교범 하남시장은 1일 춘궁동, 천현동 등 관내 전지역 로드체킹을 통해 주요 도로변, 골목길, 축사 등 취약지역 환경정비 상태 등을 점검하고 미비한 구역은 재청소를 실시해 항시 쾌적한 도시환경을 유지시킬 수 있도록 할 것을 지시했다.

조억동 광주시장

조억동 광주시장은 1일 대회의실에서 개최된 4월 중 월례회의에서 민원처리 지연 제로화, 민원친절의 생활화, 공직기강 확립이 확고하게 정착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줄 것을 당부했다.

김성제 의왕시장

김성제 의왕시장은 1일 시청 대회의실에서 개최된 4월 월례조회에서 고천행복타운 조성, 글로벌인재센터 개관, 백운지식문화밸리 등 현안사업의 원활한 추진과 새로운 도시브랜드 홍보문구의 적극적인 활용을 독려하는 한편, 11일과 12일에 열리는 의왕시청 벚꽃축제에 많은 시민들의 관심과 참여 협조를 당부했다.

제종길 안산시장

제종길 안산시장은 1일 2015안산국제거리극축제 추진상황 최종보고회에 참석, 저탄소 친환경소비생활 실천 및 그린법인카드 발급 협약식에 참석,‘안산OK저축은행 배구단 챔프전’ 3차전에 참석한다.

김성기 가평군수

김성기 가평군수는 1일 4월 월례조회를 통해 예산조기집행을 통한 지역경제 활성화와 산불예방은 물론 농자재 적기보급과 농기계임대에 만전을 기해 영농생산성을 높이고 특히 주요군정시책과 현안사업에 대한 역동적인 추진으로 군정에 속도와 효율성을 높여나갈 것을 강조했다.

한동수 청송군수

한동수 청송군수는 1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린 2015 서울리빙디자인페어 청송백자관 개관식에 참석, 500년 전통을 이어온 청송백자의 우수성을 홍보하고 전시·판매행사 관계자들을 격려했다.

최양식 경주시장

최양식 경주시장은 2일 서라벌회관에서 열리는‘노인사회활동지원 사업 발대식’에 참석, 알천홀에서 열리는 ‘4월 직원정례석회 및 소양교육’에 참석한다.

김규선 연천군수

김규선 연천군수는 1일 지방공기업평가원의 연천군시설관리공단 조직진단에 대해 보고받고, 전곡선사유적지 및 한탄강변에서 공무원, 군장병 등 500여 명이 참여하는 새봄맞이 일제 대청소의 날 행사에 참석했다.

권영진 대구광역시장

권영진 대구광역시장은 2일 대경건설부동산 포럼 창립행사에 참석, 제232회 임시회 폐회식에 참석, 창업기업 및 메디시티 금융지원 업무협약 체결에 참석, 제1회 정책제안 콘테스트에 참석한다.

저작권자 © 시사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