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유진 구미시장

남유진 구미시장은 2일 구미시 장학재단 장학기금 기탁식에 참석, 제195회 구미시의회 임시회] 개회식 및 제1차 본회의에 참석, 문화예술회관 대강당에서 열린 4월 정례석회에 참석했다.

이교범 하남시장

이교범 하남시장은 2일 시청 상황실에서 열린 주요업무 보고를 주재, 3~4일 이틀간 열리는 ‘하남봄문화마당’이 안전사고 없는 즐거운 행사로 잘 마무리할 수 있도록 준비에 만전을 기해달라고 지시했다.

오시덕 공주시장

오시덕 공주시장은 2일 오전 8시 40분 상황실에서 열리는 간부회의와 시내버스 대중교통시스템 연구용역보고회에 참석, 오후 4시 태봉동 일원에서 열리는 식목일 나무심기 행사에 참석한다.

황명선 논산시장

황명선 논산시장은 3일 오전 10시 30분 시장실에서 개최되는 충청남도 자원봉사센터장회의에 참석, 논산천 둔치에서 개최되는 2015 논산딸기축제장을 방문한다.

최양식 경주시장

최양식 경주시장은 3일 하이코에서 열리는 ‘제24회 경주벚꽃마라톤 대회’ 개회식에 참석, 봉황대 특설무대에서 열리는 ‘2015 봉황대뮤직스퀘어’ 개막 콘서트에 참관한다.

김성기 가평군수

김성기 가평군수는 2일 군청 회의실에서 있은 따복 공동체 대화마당에 참석, 공동체 삶터의 공동문제를 주민 스스로해결하고 발전시켜나갈 수 있는 이 사업에 주민참여 및 활성화 방안을 적극 마련해 희망과 행복이 있는 미래창조도시 가평과 따뜻하고 복된 경기도를 이뤄가자고 강조했다.

현삼식 양주시장

현삼식 양주시장은 2일 남면 노인회지회에서 가진 2015년도 남면노인대학 입학식에 참석 여가복지시설의 운영 지원 프로그램 지원 등 노인의 여가선용과 친목 도모를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김규선 연천군수

김규선 연천군수는 2일 고대산 등산로 입구에서 열린 제70회 식목일 행사에 참석, 유관기관 및 주민 등 200여명과 함께 산철쭉 5,000본을 식수, 한탄강 홍수터 현장을 방문했다.

제종길 안산시장

제종길 안산시장은 2일 오전 11시 제천시청 대회의실에서 열린 안산시와 제천시 자매결연 협약식에 참석하여 자매결연 협약을 체결했다.

저작권자 © 시사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