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교범 하남시장

이교범 하남시장은 6일 집무실에서 간부회의를 주재하고 다음 주 주말까지 계획된 산불방지 비상근무에 철저히 임해 단 한 건의 산불도 발생하지 않도록 해줄 것을 지시했다.

김성제 의왕시장

김성제 의왕시장은 6일 시청 소회의실에서 확대간부회의를 개최하고 11일과 12일에 개최되는 시청 벚꽃축제의 사전준비와 각 종 현안사항의 차질없는 추진을 당부했다.

제종길 안산시장

제종길 안산시장은 6일 안산시와 국립생태원과의 생태분야 상호협력을 위한 양해각서 체결식, 안산시 장애인체육회와 안산시 상록복지관·안산시 장애인복지관의 업무 협약식에 참석했다.

김성기 가평군수

김성기 가평군수는 6일 주간정책회의를 주재하고 당면 주요사업의 철저한 추진은 물론 주민 공감형 시책과 지속가능한 대안을 발굴해 희망과 행복이 있는 미래창조도시 앞당겨 나가는데 노력해줄 것을 강조.

현삼식 양주시장

현삼식 양주시장은 6일 제2대 자원봉사센터 운영위원 위촉식 참석해 6명의 신규위원을 비롯해 총 13명의 위원들에게 위촉장을 수여하며 자원봉사 활성화 위해 노력해 줄 것을 당부했다.

김규선 연천군수

김규선 연천군수는 6일 민선 6기 군수공약사항 8개분야 92개 사업에 대한 실천보고회, 대한미용사회 연천군지부 위생교육 및 정기총회에 참석해 관계자들을 격려하고 위생에 만전을 기해 줄 것을 당부했다.

최양식 경주시장

최양식 경주시장은 7일 오전11시 보건소에서 열리는 ‘제43회 보건의 날’기념식에 참석, 오후 2시 경주하이코에서 열리는 ‘2015 세계 물 포럼 대비 긴급구조 종합훈련’을 참관한다.

저작권자 © 시사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