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교범 하남시장

이교범 하남시장은 13일 집무실에서 주요 간부회의를 주재, 16일 열리는 (가칭)위례동 주민센터 기공식 및 17일 열리는 하남푸드뱅크 리모델링 준공식 준비에 만전을 기해달라고 지시했다.

김성제 의왕시장

김성제 의왕시장은 13일 시청 소회의실에서 확대간부회의를 개최하고 벚꽃축제 개최에 따른 직원들의 노고를 격려하는 한편, 글로벌인재센터 개관과 각종 도시개발사업의 차질 없는 추진 당부.

황명선 논산시장

황명선 논산시장은 14일 노인사회활동 지원사업 소양 및 직무교육에 참석, 3농혁신 활성화를 위한 원예특작분야 주요사업 설명회에 참석, 건양대학교 명곡정보관에서 개최되는 논심회에 참석 한다.

제종길 안산시장

제종길 안산시장은 13일 안산도시개발(주)에서「안산경찰청프로축구단」를 후원하기 위한 후원금 전달식에 참석, 단원구 동산로 268(공원사업소 2층) 안산시니어클럽을 방문해서 운영 현황 등을 청취했다.

조억동 광주시장

조억동 광주시장은 13일 대회의실에서 개최된 4월 중 간부회의에서 4월 24일 곤지암도자공원에서 개막되는 2015 경기 세계도자비엔날레 및 제18회 광주왕실도자기축제 홍보에 철저를 기해줄 것을 당부했다.

최양식 경주시장

최양식 경주시장은 14일 경주하이코에서 열리는 ‘세계 물 포럼 지방정부과정 폐회식’에 참석, 오후 8시 힐튼호텔(우양미술관)에서 열리는 세계 물 포럼 관련 ’베올리아 칵테일 립셉션‘에 참석한다.

저작권자 © 시사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