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원 구미부시장

최종원 구미부시장은 15일 10:00 농업기술센터 회의실에서 열린 생활개선연합회 리더십 향상 연찬교육에 참석, 14:00 3층 상황실에서 열린 부동산평가위원회에 참석했다.

오시덕 공주시장

오시덕 공주시장은 16일 오전 10시 30분 서울 그랜드 하얏트 호텔에서 열리는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 시상식에 참석, 오후 3시 사곡면 연두순방을 실시한다.

이교범 하남시장

이교범 하남시장은 15일 미사 강변도시 공사 현장 등을 방문해 LH 등 관계기관과 협조를 통해 기반시설 미비로 인한 입주민들의 불편을 최소화할 수 있도록 만전을 기해달라고 당부했다.

황명선 논산시장

황명선 논산시장은 16일 2015년도 제1차 지방보조금 심의위원회에 참석, 2015년도 풍년기원 통수식에 참석, 농업기술센터 농산물 가공지원실 준공식에 참석, 2015년 논산시 청소년 참여기구 위촉식 및 간담회에 참석한다.

최양식 경주시장

최양식 경주시장은 16일 오전 11시 20분 경주현대호텔(다이아몬드홀)에서 열리는 세계 물 포럼 개최도시 특별세션(신라 우물과 문화) 기조연설에 참석한다.

유영록 김포시장

유영록 김포시장은 15일 김포시보건소에서 개최된 ‘가족사랑 이음센터’ 개소식에 참석해 관계자들을 격려하고 경증치매 환자 및 치매가족을 위해 최선을 다해 줄 것을 당부했다.

김성기 가평군수

김성기 가평군수는 15일 충남 태안 리솜오션캐슬에서 열린 전국농어촌지역 시장·군수협의회에 참석, 횃불회관에서 있은 수요회에 참석해 지역사회 발전과 군민통합을 위해 노력해온 회원들의 노고에 감사를 표했다.

조병돈 이천시장

조병돈 이천시장은 15일 시청 대회의실에서 열린 제61회 경기도체육대회 선수단 결단식에 참석하여 선수들을 격려하고 선전을 당부 했다.

제종길 안산시장

제종길 안산시장은 15일 오후 1시 진도 팽목항에서 열린 세월호 가족 위령제에 참석, 저녁 8시 화랑유원지 공연장에서 열린 세월호 사고 희생자 및 실종자를 위한 추모미사에 참석했다.

저작권자 © 시사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