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원 구미부시장

최종원 구미부시장은 16일 구미문화원장 이·취임식에 참석, 시내버스 노선개편 추진경과보고 및 T/F추진단 업무협의에 참석, 제53회 경북도민체전 체육회 임원·선수단 격려 방문하였다.

이교범 하남시장

이교범 하남시장은 16일 시청 상황실에서 열린 자원봉사자 기초교육에 참석해 자원봉사자들을 격려하고 자원봉사야 말로 행복한 하남시를 만드는 밑거름으로 자원봉사가 보다 활성화될 수 있도록 많은 협조를 바란다고 당부했다.

오시덕 공주시장

오시덕 공주시장은 17일 오전 8시 40분 상황실에서 열리는 간부회의와 밤 연구소 설립 기본계획수립 용역보고회에 참석, 오후 4시 30분 아산시에서 열리는 충남 시장·군수 협의회에 참석한다.

황명선 논산시장

황명선 논산시장은 17일 오전 10시 시청 회의실에서 개최되는 바르게살기운동 논산시협의회장 이취임식에 참석, 오후 4시 아산시청 상황실에서 개최되는 충청남도 시장·군수협의회에 참석한다.

유영록 김포시장

유영록 김포시장은 4월 16일 ‘2015 국지도발 대비 주민대피 실제훈련’에 참석해 훈련상황을 참관했다. 유시장은 우리지역이 접경지역인 특수상황을 고려해 볼 때 이번 훈련은 유사시 주민들의 생명과 재산을 지킬 수 있는 의미있는 훈련이라고 평가했다.

김성기 가평군수

김성기 가평군수는 16일 집무실에서 호주 타스메니아주 박찬원 한인봉사연합회장의 예방을 받고 한국의 얼을 확산해 상호이해와 관계증진을 위한 협력의 폭을 넓히고 동맹관계를 굳건히 다지기 위한 공동관심사항에 대한 논의했다.

현삼식 양주시장

현삼식 양주시장은 16일 회암사지 박물관에서 개최된 ‘능호관 이인상 기념사업회 발대식’ 참석, ‘2015년 양주시 보육교직원 세미나’ 참석 보육유공자 표창수여와 노고를 치하했다.

김규선 연천군수

김규선 연천군수는 16일 제47주년 향토예비군의 날 기념식에 참석, 김용현 대외협력특별보좌관에 대한 임용장을 교부, 연천군 소비자 정책위원회에 참석해서 관계자들을 격려했다.

제종길 안산시장

제종길 안산시장은 16일 안산OK저축은행 배구단 2014~2015 V리그 우승컵 봉납식에 참석, 정부합동분향소에서 열린 세월호 참사 1주기 합동분향식에 참석했다.

황은성 안성시장

황은성 안성시장은 16일 안성시 양성면 소재 마에스트로 클럽 연회장에서 경기중소기업청장, 중소기업 대표들과 중소기업 지원사업 설명을 듣고 건의사항을 청취하는 등 중소기업 활성화 방안에 대해 논의했다.

조병돈 이천시장

조병돈 이천시장은 16일 시내 거리에서 실시한 4월 중 아침 대청소에 참여하여 참가자들과 함께 생활 쓰레기를 수거하고, 자원봉사자와 공직자들을 격려했다.

권영진 대구광역시장

권영진 대구광역시장은 17일 오후 2시, EXCO 컨벤션홀에서 개최되는‘세계물포럼 폐회식’에 참석한다.

저작권자 © 시사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