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유진 구미시장

남유진 구미시장은 22일 구미시새마을지도자한마음대회에 참석, 구미코 홍보관에서 열린 세계한인무역협회 제17차 세계대표자대회 및 수출상담회 해외바이어 초청 수출상담회에 참석했다.

최양식 경주시장

최양식 경주시장은 23일‘경주 재매정 활용방안 학술심포지엄’에 참석, 오전 11시 30분 대외협력실에서 ‘마크 리퍼트 주한미대사관’을 접견한다.

황명선 논산시장

황명선 논산시장은 23일 시청 상황실에서 개최되는 논산시 새마을부녀회 간담회에 참석, 오후 2시 딸기향농촌테마공원 조성사업 용역보고회에 참석한다.

조억동 광주시장

조억동 광주시장은 21일 신임 이창효 55사단장 일행을 접견, “재난 및 비상사태 발생 시 적극적인 지원과 협력으로 앞으로도 더욱 유기적이고 긴밀한 관?군 협력체계를 구축해 줄 것”을 당부했다.

김성기 가평군수

김성기 가평군수는 22일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먹 거리 개발 토론회를 주재하고 남녀노소를 아우르고 가평을 기억할 수 있는 대표 먹 거리를 발굴해 명품관광지역으로 자리매김하길 강조했다.

이교범 하남시장

이교범 하남시장은 22일 집무실에서 주요 간부회의를 주재, 다음 주까지 실시되는 직원 체육행사에 전 직원이 참여할 수 있도록 하되 품위를 유지하고 민원이 발생치 않도록 유의해 줄 것을 당부했다.

김규선 연천군수

김규선 연천군수는 22일 오전 9시 서울상암동 YTN본사에서 ‘만나고 싶었습니다’ 프로그램에 출연, 민주평통 통일시대 시민교실에 참석, 제2기 ‘두번째 프러포즈’ 입교식에 참석했다.

제종길 안산시장

제종길 안산시장은 22일 오후 2시‘2015. 에너지절약마을 통합 발대식’에 참석, 오후 5시 시청 제1회의실에서 열린 (재)안산인재육성재단 제3회 이사회에 참석했다.

현삼식 양주시장

현삼식 양주시장은 22일 새마을의 날 기념식 및 한마음 체육대회 참석해 사회적 약자나 소외된 이웃을 위해 봉사하고 명품도시 양주 건설에 앞장서 오신데 감사를 표했다.

저작권자 © 시사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