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유진 구미시장

남유진 구미시장은 23일 제19회 GERI 포럼에 참석, 순국의사 장진홍선생동상 제막식에 참석, 세계한인무역협회 제17차 세계대표자대회 및 수출상담회 폐회식에 참석했다.

곽용환 고령군수

곽용환 고령군수는 23일 오전 11시 경주 HICO 1층에서 열리는 제13회 대구경북국제관광박람회 개막식에 참석했다.

이교범 하남시장

이교범 하남시장은 23일 시청 정문에서 ‘경기도 시각장애인 한마음 대축전’에 출전하는 시각장애인 및 직원들을 격려하고 참여자들과 함께 즐기고 화합하는 뜻 깊은 시간을 만들기 바란다고 말했다.

현삼식 양주시장

현삼식 양주시장은 23일 신천생활체육공원에서 가진 제8회 양주시 연합회장기 그라운드 골프대회 참석 선수들을 격려하고 이 대회를 통해 동호인 간 화합을 다지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오시덕 공주시장

오시덕 공주시장은 24일 마곡사에서 열리는 한국의 전통산사 세계유산 등재 국제학술대회에 참석, 고마에서 열리는 제5회 흥미진진 야생화 전시회에 참석, 공주시 청렴모니터 위촉식에 참석한다.

김규선 연천군수

김규선 연천군수는 23일 제5사단 장승천 전투 추모행사에 참석, 제61회 경기도 체육대회 결단식에 참석, 어린이집연합회 보육교직원 간담회에 참석해서 보육교사들을 격려했다.

황명선 논산시장

황명선 논산시장은 24일 오전 10시 대둔산 수락주차장에서 개최되는 제2회 논산 대둔산 월성봉 철쭉제 개막식에 참석 한다.

최양식 경주시장

최양식 경주시장은 24일 ‘2015년 민방위대장(이장) 교육'에 참석하여 관계자들을 격려, 오후 3시30분 영상회의실에서 열리는 ‘신라 고취대 재현 중간 보고회’에 참석한다.

유영록 김포시장

유영록 김포시장은 4월 23일 「제92회 풍년기원 금파 통수식」에 참석해 물의 중요성을 강조하고 농어촌공사 김포시사에 올 가뭄에 대비해 물이 안정적으로 공급될 수 있도록 협조를 당부했다.

곽상욱 오산시장

곽상욱 오산시장은 지난 22일 오후 집무실에서 가장산업단지 기업인협의회 임원진들과 만나 출퇴근 교통문제 해소 방안 등 기업 애로사항에 대해 논의했다.

조병돈 이천시장

조병돈 이천시장은 23일 오후 1시 30분 이천아트홀에서 열린‘장애인 복지시설 예능제’에 참석하여, 참가자들을 격려하고, 선전을 당부했다.

권영진 대구광역시장

권영진 대구광역시장은 24일 오전 10시 30분 대구시청 상황실에서 개최되는 고용노사민정협의회 1차 회의에 참석, 오후 3시, 그랜드호텔 프라자홀에서 개최되 전국 시·도의회의장협의회에 참석한다.

저작권자 © 시사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