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명선 논산시장

황명선 논산시장은 27일 시청 상황실에서 개최되는 주민과 함께하는 도랑살리기 추진협의회 발족 및 협약식에 참석, 오후 4시 30분 시청 회의실에서 개최되는 2015 논산딸기축제 평가보고회에 참석한다.

현삼식 양주시장

현삼식 양주시장은 24일 시청 상황실에서 가진 ‘2015년 양주시 관내 중·고 학교장 간담회’ 참석 교육경쟁력 사례발표와 2015년도 교육지원사업 지원방향 설명을 듣고, 우수 인재 육성을 위한 학교교육 발전방안 토의를 통해 고견을 나누며 양주 교육발전에 지속적인 관심과 협조를 당부했다.

최양식 경주시장

최양식 경주시장은 27일 오전 10시 의회 본회의장에서 열리는 ‘제203회 경주시의회 임시회 제1차 본회의’에 참석, 오전 12시 서라벌문화회관에서 열리는 ‘임자란 정신문화선양회 정기총회’에 참석한다.

남유진 구미시장

남유진 구미시장은 27일 오전 8시 경상북도환경연수원 본청강당에서 확대 간부회의를 개최, 오후 2시30분 국제통상협력실에서 열린 그린직장 녹색생활운동 협약식에 참석한다.

김규선 연천군수

김규선 연천군수는 24일 미 제2사단장 이취임식에 참석, ‘나도 법무전무가’ 법무교육에 참석, 평화누리길 걷기행사에 참석, 25일 대광초등학교 총동문 체육대회에 참석, 26일 화진초등학교 총동문 체육대회에 참석했다.

유영록 김포시장

유영록 김포시장은 4월 24일 신곡리 노을공원에서 김포시자원봉사센터 주관으로 열린 관내 저소득층 및 소외계층을 위한 「사랑의 밥차」운영 행사장을 방문해 관계자들을 격려하고 복지사각지대가 없도록 시에서도 더욱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김성기 가평군수

김성기 가평군수는 25일 가평체육관에서 있은 2015 가평군수기(배)생활체육대회 개회식에 참석, 참가선수들을 격려하며 열띤 경기를 통해 정신적, 기량적으로 한 단계 성숙하는 계기를 마련하고 나아가 나눔과 배려, 화합의 아름다운 스포츠 정신을 함양해 삶의 질적 향상을 이루며 행복가평, 희망가평을 이루는데 역량을 모아가자고 강조 했다.

이교범 하남시장

이교범 하남시장은 24일 지역 내 컨벤션 홀에서 열린 ‘하남 해군전우회 창단식’에 참석, 축사를 통해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노력해준 회원들의 노고에 감사의 뜻을 전했다.

제종길 안산시장

제종길 안산시장은 24일 오후 2시 시청 대회의실에서 열린 ‘생명, 공정, 생태, 일자리·복지’ 市 핵심가치 공유 교육에 참석하여 공무원을 대상으로 ‘민선6기 시정철학과 중점추진과제 이해’라는 주제로 특강을 실시했다.

곽상욱 오산시장

곽상욱 오산시장은 지난 23일 오후 오산하야트컨벤션에서 열린 ‘오산청년회의소 제30주년 창립기념식’에 참석해 “오산청년회의소가 걸어온 30년 역사를 발판삼아, 더욱 더 확고한 신념과 사명감을 가지고 지역사회의 자랑스러운 일꾼이 되어주시기를 기원한다”고 말했다.

조병돈 이천시장

조병돈 이천시장은 24일 오후 2시 이천설봉공원에서 열린, ‘제8회 경기세계도자비엔날레 개막식’에 참석하여 환영인사와 함께 행사를 축하했다.

권영진 대구광역시장

권영진 대구광역시장은 27일 대구시청 상황실에서 개최되는 대구시-NICE그룹 업무협약 체결에 참석, 문화예술회관 팔공홀에서 개최되는 대구재능나눔 자원봉사단 발대식에 참석한다.

저작권자 © 시사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