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교범 하남시장

이교범 하남시장은 27일 시청 정문에서 한마음 워크숍을 떠나는 하남시 여성단체 회원들을 격려, 단체의 화합 및 발전을 도모하고 여성들의 복지 향상을 위한 다양한 의견을 공유하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최양식 경주시장

최양식 경주시장은 28일 오전 10시 시립도서관에서 열리는 ‘북 스타트’ 선포식에 참석, 오후 4시 예술의전당에서 열리는 ‘제53회 경북도민체전 결단식’에 참석하여 관계자들을 격려한다.



오시덕 공주시장

오시덕 공주시장은 28일 오전 10시 상황실에서 열리는 도시재생 활성화계획 변경 중간보고회에 참석, 오후 2시 소회의실에서 열리는 읍·면·동장 회의에 참석한다.

현삼식 양주시장

현삼식 양주시장은 23일 시청 대회의실에서 가진 노인 재능나눔 발대식에 참석 사회적으로 많은 어르신들이 사회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와 여건 조성은 개인의 건강증진과 밝은 사회를 만들어 가기위한 뜻 깊은 일이라 말했다.

황명선 논산시장

황명선 논산시장은 28일 오전 11시 국민체육센터에서 개최되는 제35회 논산시 장애인의 날 기념행사에 참석한다.

유영록 김포시장

유영록 김포시장은 4월 27일 홍철호 국회의원실에서 운수업체와 열린 「2층버스 조기운행 업무협약식」에 참석해, 2층버스가 차질없이 도입될 수 있도록 협조를 당부했다.

김성기 가평군수

김성기 가평군수는 27일 주간정책회의를 주재하고 지역특성과 특화된 농·임산물을 활용한 체험관광상품 육성과 함께 농·특산물과 문화공연 등 지역경제 활성화와 브랜드 가치를 높여 나갈 것을 강조했다.

김규선 연천군수

김규선 연천군수는 27일 연천군노인복지관 대강당에서 열린 무한돌보미 위촉식에 참가, 신규 공직자 연천바로알기 세미나에 참석해 특강을 실시했다.

조병돈 이천시장

조병돈 이천시장은 27일 오전 11시 부원고등학교 급식실 준공식에 참석하여 교육환경 개선과 명문고 육성을 위해 다각도로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제종길 안산시장

제종길 안산시장은 27일 ‘숲의 도시’ 안산 비전 선포식에서 숲의 도시 비전에 대한 프리젠테이션을 했다. 이어 서울반도체에서 후원한 ‘안산경찰청프로축구단’ 후원금 전달식에 참석했다.

저작권자 © 시사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