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영록 김포시장

유영록 김포시장은 5월 1일 평생학습센터에서 열린 5월중 월례조회를 주재하고 ‘가정의 달’을 맞아 가정친화와 김포금쌀 팔아주기 운동에 적극 동참해 줄 것을 당부했다.

오세창 동두천시장

오세창 동두천시장은 지난 5월 1일 경기도관광공사 주최로 부산시 벡스코 제1전시장에서 열린 『찾아가는 경기관광박람회』 개막 커팅행사에 참석하여 행사장 내에 마련된 동두천시청 홍보관 운영관계자와 행사에 함께 참여한 ㈜티에라 업체 관계자들을 격려했다.

현삼식 양주시장

현삼식 양주시장은 29일 시청 대회의실에서 가진 5월중 월례조회 참석 양주아리랑 UCC 경연대회와 관련 UCC제작에 공무원뿐만 아니라 시민들도 참여해 시민과 소통하는 가교 역할을 하는 등 성과를 거뒀다며, 참여한 직원들의 열정과 의지를 높이 평가하고 노고를 치하했다.

김성기 가평군수

김성기 가평군수는 1일 상면생활체육공원에서 개최된 제10회 상명 면민 화합한마당 잔치에 참석, 주민들의 위로 격려하며 건강한 정신과 체력 향상을 이뤄내 화합과 애향심을 다져 지역발전을 촉진시켜나감으로서 희망가평 행복가평을 앞당겨 나가는데 지혜와 역량을 모아가자고 강조했다.

이교범 하남시장

이교범 하남시장은 1일 초이동 주민센터 앞마당에서 열린 ‘초이동 어르신 초청 효사랑 경로잔치’에 참석해 어르신들의 안부를 묻고 민요, 색소폰 연주 등 공연을 함께 즐겼다.

김성제 의왕시장

김성제 의왕시장은 1일 시청 대회의실에서 개최된 5월 월례조회에서 경기도종합감사 수감에 따른 공무원들의 노고를 격려하고 시정 현안사업의 차질없는 추진과 함께 오는 4일과 5일에 열리는 의왕철도축제에 많은 시민들의 관심과 참여 협조를 당부했다.

제종길 안산시장

제종길 안산시장은 1일 2015 안산국제거리극축제 방문 유즈노사할린스크시 예술대표단 접견, 오후 6시 30분 GD컨벤션에서 열린 2015안산국제거리극축제 주한 외교사절단 환영 만찬에 참석했다.

조병돈 이천시장

조병돈 이천시장은 1일 시청 대회의실에서 열린 ‘5월 월례조회’에 참석해 시정발전 유공 시민에게 표창장을 수여하고, 공직자들에게는 안전사고 예방에 최선을 다해 달라고 당부했다.

곽상욱 오산시장

곽상욱 오산시장은 1일 오전 오산시청 대회의실에서 열린 ‘5월 중 공직자 월례조회’에 참석해, 마을가꾸기 사업에 대한 공직자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5월 중 열리는 축제에 대한 철저한 사전 준비를 당부했다.

최양식 경주시장

최양식 경주시장은 4일 오전 10시 시의회 본회의장에서 열리는 ‘제203회 경주시의회 임시회 제2차 본회의’에 참석, 오후 2시 대외협력실에서 열리는 ‘불빛 나래길 조성계획’ 보고회에 참석한다.

남유진 구미시장

남유진 구미시장은 2일 노동절 경축음악회에 참석, 3일 게양대에서 열린 이달의기업·사기게양식에 참석, 3층 중회의실에서 간부회의를 개최하였다.

권영진 대구광역시장

권영진 대구광역시장은 2일 북중앙로에서 개최되는‘대구컬러풀 퍼레이드’에 참석, 제3회 청춘힙합페스티벌 ‘청년, 대구로’에 참석했다.

저작권자 © 시사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