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영록 김포시장

유영록 김포시장은 5월 4일 풍무동주민자치센터 3층에서 열린 북카페 개소식에 참석해 관계자들을 격려하고 북카페가 주민휴게공간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운영에 만전을 기해줄 것을 당부했다.

이재명 성남시장

이재명 성남시장은 4일 오전 성남시청 온누리홀에서 열린 직원 월례조회에서 성완종리스트를 언급하며 공무원들의 청렴한 공직생활을 강조했다.

이교범 하남시장

이교범 하남시장은 4일 가정의 달을 맞아 곳곳에서 열릴 각종 행사를 대비 사전 안전점검을 철저히 실시해 단 한건의 안전사고도 발생치 않도록 모든 노력을 다할 것을 지시했다.

김성기 가평군수

김성기 가평군수는 5일 자라섬 다목적운동장에서 있은 어린이 큰잔치에 참석해 미래의 꿈나무들인 어린이들이 안전하고 존중받으며 행복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곽용환 고령군수

곽용환 고령군수는 4일 대가야 역사테마관광지에서 개최되는 제12회 고령군 희망의 새싹 큰 잔치 개회식에 참석하여 축사 및 관계자를 격려했다.

남유진 구미시장

남유진 구미시장은 5일 제21회 경북 어린이 날 큰잔치에 참석, 6일 오후 2시 30분 국제통상협력실에서 열린 가족행복플라자건립 협약식에 참석한다.

최양식 경주시장

최양식 경주시장은 6일 영상회의실에서 열리는 ‘아너소사이어티 가입식’에 참석, ‘시장 지시사항 추진상황 보고회’에 참석한다.

저작권자 © 시사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