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교범 하남시장

이교범 하남시장은 7일 관내 음식점에서 열린 각동 새마을협의회 회장단 간담회에 참석, 참석자들을 격려하고 36만 자족도시 발전과 살기 좋은 하남시를 위해 협의회의 많은 관심과 지원을 당부했다.

김규선 연천군수

김규선 연천군수는 7일 오전 9시 대회의실에서 열린 5월 중 월례조회에서 민간과 공무원 등 시상하고 직원 훈시를 가졌다.

제종길 안산시장

제종길 안산시장은 7일 오전 9시 30분 안산문화예술의전당 해돋이극장에서 열린 ‘2015년 안산시 통장 연수’에 참석했다.

곽용환 고령군수

곽용환 고령군수는 5. 8(금) 13:30 대가야홀에서 제53회 경북도민 체육대회 선수단 결단식에 참석하여 선수단 및 관계자를 격려한다.

최양식 경주시장

최양식 경주시장은 8일 오전 7시 30분 감포읍 전촌항 어업현장 민생탐방을 실시, 오후 6시 영주시민운동장에서 열리는 ‘제53회 경북도민체전’ 개회식에 참관한다.

남유진 구미시장

남유진 구미시장은 7일 10:30 국제통상협력실에서 구미버스·일선교통 관계자와 장학금관련 면담, IT의료융합기술센터(본관동)준공식 및 대경권 의료기기 상생포럼에 참석했다.

오시덕 공주시장

오시덕 공주시장은 8일 전략회의에 참석, 제43회 어버이날 기념행사에 참석, 공산성 성안마을에서 진행되는 공산성 성안마을 제8차 발굴조사 착수보고회에 참석한다.

현삼식 양주시장

현삼식 양주시장은 7일 시청 상황실에서 가진 전략회의 참석, 문화예술회관 실내체육관에서 열린 제43회 어버이날 기념행사에 참석 어르신들과 함께하는 시간을 가졌다.

한동수 청송군수

한동수 청송군수는 7일 군청대회의실에서 열린 청송군 색채경관 및 건축 관련교육에 참석해 색채경관의 적용활용에 대해 설명하고 청송의 이미지 개선과 품격있는 도시 조성에 힘써줄 것을 당부했다.

김성기 가평군수

김성기 가평군수는 7일 청평면 경로잔치에 참석, 전국청년시장·군수·구청장 간담회에 참석해 정보와 홍보 협력으로 지역 브랜드 가치를 높여나가자고 강조했다.

유영록 김포시장

유영록 김포시장은 5월 7일 시장접견실에서 김포한네연에 네팔 지진피해자 돕기 성금전달식을 갖고 공직자들이 모은 성금이 어려움을 겪고 있는 네팔 지진피해자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곽상욱 오산시장

곽상욱 오산시장은 지난 6일 오후 오산 웨딩의전당에서 열린 ‘우진로타리클럽 창단식’에 참석해 축하 인사말을 전했다.

저작권자 © 시사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