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교범 하남시장

이교범 하남시장은 8일 시청 정문에서 광주왕실도자기배 실버축구대회에 참석하는 어르신들의 안부를 물으며 대회를 통해 건강한 심신을 챙기고 우정과 화합을 다지는 시간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성기 가평군수

김성기 가평군수는 9일 설악체육공원에서 개최된 지구가족문화축제에 참석 사회·문화적 다양성을 이해하고 존중하며 서로 소통하는 분위기를 조성해 행복가평, 희망가평을 이뤄 가는데 더욱 노력해 나가겠다고 강조했다.

김규선 연천군수

김규선 연천군수는 8일 장남면 주민자치센터 앞마당에서 열린 어버이날 행사에 참석, 오후 6시30분 전곡읍 진군회관에서 열린 예비군관리대장 및 지역대장 간담회에 참석, 관계자들을 격려했다.

제종길 안산시장

제종길 안산시장은 8일 단원구 노인복지관에서 열린 단원구노인복지관 어버이날 기념행사 및 孝문화 Talk 콘서트에 참석, 상록구 노인복지관에서 열린 상록구노인복지관 어버이날 기념행사 및 상록어르신 한마음 잔치에 참석했다.

곽상욱 오산시장

곽상욱 오산시장은 지난 8일 오후 시청 대회의실에서 열린 ‘(사) 남북통일운동연합 통일준비국민위원 출범식’에 참석해 “남북통일의 선도적 역할과 함께 시정발전을 위한 아낌없는 협조를 당부드린다”고 말했다.

오시덕 공주시장

오시덕 공주시장은 11일 오전 8시 40분 소회의실에서 열리는 주간업무보고에 참석한다. 이어 오후 3시 대회의실에서 열리는 맞춤형 급여제도 설명회에 참석한다.

남유진 구미시장

남유진 구미시장은 11일 중회의실에서 간부회의를 개최, 금오서원 경내에서 열린 금오서원 전사청 및 교육관 건립 기공식에 참석, 제22회 경북 장애인지도자 연수회에 참석한다.

곽용환 고령군수

곽용환 고령군수는 11일 오전 10시 고령향교에서 열리는 춘계석전대제에 참석하여 관계자를 격려한다.

권영진 대구광역시장

권영진 대구광역시장은 11일 시의회 본회의장에서 개최되는 제233회 임시회 시정질문에 참석, 대구학생문화센터 실내체육관에서 개최되는 시민원탁회의에 참석한다.

저작권자 © 시사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