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유진 구미시장

남유진 구미시장은 12일 구미(박대통령 생가)를 방문한 중국 장사시(袁觀淸) 인대주임 일행과 면담, LG 비산복지관에서 열린 중국 장사시(袁觀淸) 인대주임 일행 환영만찬에 참석했다.

최양식 경주시장

최양식 경주시장은 13일 농산물산지유통센터에서 헬기탑승, 강동면·토함산 일대 재선충병 및 산불피해지 현장 답사, 서라벌회관에서 열리는 ‘제97회 화백포럼’에 참석한다.

권영세 안동시장

권영세 안동시장은 13일 2015 도산별과 재현 행사에 참석, 남후면사무소에서 열리는 찾아가는 시민과의 대화의 날 행사에 참석해 소통행정을 통해 주민숙원사업 해결에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했다.

권영택 영양군수

권영택 영양군수는 12일 영양군청 소회의실에서 개최된 영양군-홈플러스문화센터 업무협약식 참석, 영양군청 대회의실에서 개최된 산촌문화누림터 용역보고회에 참석 했다.

오시덕 공주시장

오시덕 공주시장은 13일 오전 11시 백제체육관에서 열리는 제16회 충남 장애인 합동 결혼식에 참석, 오후 2시 충남도청 대회의실에서 열리는 입주희망기업 합동 투자협약식에 참석한다.

김성제 의왕시장

김성제 의왕시장은 12일 시청 소회의실에서 확대간부회의를 개최하고 제1회 추경예산의 원활한 확보와 지역 운동시설 및 관내 하천 정비, 도시개발사업의 차질없는 추진을 당부했다.

현삼식 양주시장

현삼식 양주시장은 12일 확대간부회의 참석해 통합관제센터 설립 시 처음부터 신중을 기해 분산되어 있는 관제센터가 아닌 통합된 관제센터가 만들어 질 수 있도록 검토하라고 지시했다.

이교범 하남시장

이교범 하남시장은 12일 서부농협 앞마당서 열린 어르신 경로잔치에 참석해 어르신들의 안부를 묻고, 어르신들이 살기 좋은 환경을 조성키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약속했다.

김규선 연천군수

김규선 연천군수는 12일 공원조성부지내 수목식재 보상비와 관련된 민원상담 실시, 무등배수펌프장 시험가동을 참관, 신서면 고대산 야구장 진입도로 통제구역 찾아 관계자들을 격려했다.

유영록 김포시장

유영록 김포시장은 12일 소외계층 발굴 및 민간사회복지자원과의 연계·협력 위한‘좋은 이웃들 발대식’ 참석해 자원봉사자 위촉장을 수여하고 소외된 이웃들이 희망을 갖고 살아갈 수 있도록 노력해 달라고 당부했다.

김성기 가평군수

김성기 가평군수는 12일 청평면사무소 광장에서 있은 독거노인과 어르신들을 위한 점심대접 잔치에 참석해 어르신들의 위로, 격려하며 대한적십자사 청평봉사회원들의 노고에 감사를 표했다.

조병돈 이천시장

조병돈 이천시장은 12일 오후 2시 이천아트홀에서 열린 ‘제43회 어버이의 날 기념식’에 참석하여 행사를 축하하고, 유교정신과 효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저작권자 © 시사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