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시덕 공주시장

오시덕 공주시장은 15일 오전 8시 40분 상황실에서 열리는 간부회의에 참석, 오전 11시 대회의실에서 열리는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공주시협의회 2분기 정기회의에 참석한다.

최양식 경주시장

최양식 경주시장은 15일 보문 힐튼호텔에서 열리는 ‘힐링시티조성 심포지엄’에 참석, 벼 무논직파 시연대회 참석, 경주역광장에서 열리는 ‘불기 2559년 부처님오신날 봉축탑 점등식’에 참석한다.

남유진 구미시장

남유진 구미시장은 14일 도청 3층 제1회의실에서 열린 국방신뢰성센터유치 MOU 체결식에 참석, LG 비산복지관에서 열린 중국 위남시 程勉貴 부시장 일행 환영만찬에 참석했다.

현삼식 양주시장

현삼식 양주시장은 14일 아세안 자연휴양림 추진현황에 대한 보고를 받고 국민들이 아세안 문화체험을 하는데 불편함이 없도록 관련부서와 협의 사업 마무리가 잘 이루어 질 수 있도록 하라고 지시했다.

이교범 하남시장

이교범 하남시장은 14일 시청 상황실에서 주간 업무보고를 주재하고 각 부서별 추진 중인 사업, 특히 시민에 편의를 제공하는 사업 등을 많은 시민들이 알 수 있도록 적극적인 홍보를 펼칠 것을 지시했다.

김규선 연천군수

김규선 연천군수는 14일 오전 11시 본관 3층 대회의실에서 열린 제 16기 2?4분기 민주평화통일 자문회의에 참석해서 상반기 사업추진실적을 보고받고 통일의견을 수렴했다.

제종길 안산시장

제종길 안산시장은 14일 고대안산병원 본관2층에서 열린 ‘고대안산병원 개원 30주년 기념식’에 참석, 안산시어린이집연합회 ‘제34회 스승의 날 기념행사’에 참석했다.

조병돈 이천시장

조병돈 이천시장은 14일 오후 6시 미란다호텔에서 열린 '전국생활체육대축전 한·일교류단 환영만찬‘에 참석해 선수단을 환영하고 지속적으로 체육교류를 넓혀가자고 제안했다.

이재홍 파주시장

이재홍 파주시장은 14일 동패동 소재 식당에서 ‘운정2동 통장간담회’를 개최하여, 각 마을별 통장들과 지역 현안에 대한 해결방안을 논의하고 주요시책에 대한 시민의 참여와 협조를 당부했다.

저작권자 © 시사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