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양식 경주시장

최양식 경주시장은 19일 오전 6시 30분 황성공원 일대 ‘녹색나눔 숲 조성 사업장’을 방문한다.

이교범 하남시장

이교범 하남시장은 18일 집무실에서 주요 간부회의를 주재하고 23일 열릴 예정인 ‘백제가 꿈꾼 제4회 하남 위례강변길 걷기대회’에 많은 시민들이 참여할 수 있도록 적극 홍보할 것을 당부했다.

김성기 가평군수

김성기 가평군수는 18일 제43회 성년의날 기념 성년례에 참석해 성년을 맞는 청소년들을 축하 하면서 우리사회의 당당한 구성원으로 주어진 역할에 최선을 다하고 용기와 꿈을 펼쳐나갈 것을 강조했다.

김성제 의왕시장

김성제 의왕시장은 18일 시청 소회의실에서 확대간부회의를 개최하고 도시환경정비사업 및 왕송호수 레일바이크 사업 등 각종 도시개발사업의 차질 없는 추진을 당부했다.

김규선 연천군수

김규선 연천군수는 18일 연천향교 명륜당에서 열린 제43회 전통 성년례에 참석, 지방도 372호선 임진교~평화누리길 구간 내 토사 제거와 교량 난간 물청소 등 춘계 도로시설물 정비 현장을 방문했다.

현삼식 양주시장

현삼식 양주시장은 18일 시청 상황실에서 은평구청과 가진 장흥체육공원 협약 식에 참석 이번 협약을 통해 양주 장흥야구장 건립 추진에 내실을 기함은 물론, 사회인야구 활성화에 기여할 것으로 본다고 말했다.

제종길 안산시장

제종길 안산시장은 18일 오전 9시 25분 반월 창촌초등학교에서 열린 2015년 자전거 꿈나무 교육장을 방문해서 코스 체험 후 관계자들을 격려했다.

유영록 김포시장

유영록 김포시장은 5월 18일 중봉청소년수련관 2층 대강당에서 열린 청소년들의 참된 진로교육을 위한 재능기부단 ‘꿈지기’ 발대식에 참석해 청소년들에게 창의적인 진로개척을 통해 꿈을 심어줄 수는 재능기부단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해 달라고 당부했다.

조병돈 이천시장

조병돈 이천시장은 18일 오전 8시 30분 시장 집무실에서 열린 실·국·소장 회의를 주재하고, 모내기 등 각종 현안업무가 차질 없이 진행될 수 있도록 지시했다.

저작권자 © 시사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