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양식 경주시장

최양식 경주시장은 20일 오전 11시 축구공원 5·6구장에서 열리는 ‘경주 개인택시 가족 체육대회’에 참석하여 관계자들을 격려, 실내체육관 외부광장에서 열리는 ‘원전 방사능 유출 대응훈련’을 참관한다.

남유진 구미시장

남유진 구미시장은 19일 09:30 콘래드 호텔(서울 여의도)에서 열린 UNGC Korea Leaders Summit 2015에 참석, 국회 헌정기념관 대강당에서 열린 2015년 세계부부의 날 기념식에 참석했다.

곽용환 고령군수

곽용환 고령군수는 21일 오후 2시 고령군청 대가야홀에서 열리는 대가야체험축제 평가 보고회에 참석한다.

황명선 논산시장

황명선 논산시장은 20일 오후 2시 세종정부청사 컨벤션센터에서 개최되는 2015 전국 지방자치단체 일자리 대상 시상식에 참석한다.

유영록 김포시장

유영록 김포시장은 19일 재난종합상황실에서 열린 안전한국 재난대응 도상훈련에 참석해 훈련에 참석한 유관기관 참가자들을 격려하고 언제 어디서 발생할지 모르는 재난에 대비해 실제상황과 같이 훈련에 임해 줄 것을 당부했다.

이교범 하남시장

이교범 하남시장은 19일 감북동 주민센터에서 열린 감북동 새마을협의회 월례회의에 참석, 회원들을 격려하고 살기 좋은 하남 건설을 위해 추진 중인 각종 시정사업에 적극 협조해 줄 것을 당부했다.

현삼식 양주시장

현삼식 양주시장은 19일 청소년수련관 체육관에서 가진 2015년 양주시 관내 장학재단 장학증서 수여식에 참석 인재양성을 위해 노력하는 관내 장학재단 관계자들께 감사를 표했다.



김성기 가평군수

김성기 가평군수는 19일 가평읍새마을협의회 임원과 간담회를 갖고 희망과 행복이 있는 미래창조도시 가평을 만들어 가는데 새마을회원들이 중심이 되어줄 것을 강조했다.

김규선 연천군수

김규선 연천군수는 19일 2015 재난대응 안전한국훈련에 참석, 황강댐 무단방류에 의한 수난사고 훈련 가상상황을 설정한 토론기반 훈련을 주재했다.

공재광 평택시장

공재광 평택시장은 19일 ‘7급 직원과의 소통워크숍’에 참석해 직원들의 노고를 치하하며 앞으로도 평택시가 대한민국 신성장 경제 신도시로 발돋움 하는데 최선을 다해 줄 것을 당부했다.

제종길 안산시장

제종길 안산시장은 19일 오후 3시 상록구청 시민홀에서 열린 바르게살기운동 2015년 제12회 효자·효부 시상식에 참석했다.

조병돈 이천시장

조병돈 이천시장은 19일 오후 2시 종합민원실에서 열린 ‘시민 소통의 날’행사에 참석해 시민들의 애로사항과 민원을 청취하고 해결방향과 향후계획을 설명했다.

저작권자 © 시사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