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양식 경주시장

최양식 경주시장은 22일 The-K호텔에서 열리는 ‘일자리 창출 상생협력 시민·사회단체·기관장 연석회의’에 참석, ‘제27회 경주시문화상 심사위원회의’에 참석 한다.

남유진 구미시장

남유진 구미시장은 21일 금오공과대학교 대강당에서 열린 제35주년 금오공과대학교 개교 기념식에 참석, 제11회 대한민국 청소년박람회(5.21~5.23) 개막식에 참석했다.

이교범 하남시장

이교범 하남시장은 21일 주요 간부회의를 주재, 23일 열리는‘위례강변길 걷기대회’와 30일 열리는‘KBS 전국노래자랑’이 성공적으로 개최될 수 있도록 홍보, 안전대비 등 준비에 만전을 기할 것을 지시했다.

현삼식 양주시장

현삼식 양주시장은 21일 제 2상황실에서 가진 전략회의 참석 경기사랑 생활체육대회 등산대회와 농촌테마공원 조성 추진현황에 대한 보고를 받고 준비에 만전을 기해 줄 것을 지시했다.

김성기 가평군수

김성기 가평군수는 21일 가평체육관 광장에서 있은 독거노인을 위한 새마을 부녀회 고추장 담그기 행사에 참석해 희망가평, 행복가평을 이뤄 가는데 앞장서줄 것을 당부했다.

연제찬 연천 부군수

연제찬 연천군 부군수는 21일 애심목장을 방문해 청산초등학교 학생 40명과 함께 치즈, 피자만들기 체험, 경기협의회 세미나에 참석해서 특강을 한 후 시설을 견학했다.

제종길 안산시장

제종길 안산시장은 21일 ‘안산시 강소기업 육성 지원사업 평가위원회’에 참석, 상록구청에서 열린 사람중심 이야기마당 11번째 ‘보육 교직원과의 대화’에 참석했다.

곽상욱 오산시장

곽상욱 오산시장은 지난 20일 오후 오산컨벤션웨딩홀에서 열린 ‘여성출소자 재범 방지 사업 기금 마련을 위한, 제5회 Fun Fun한 라이브 콘서트’에 참석해 인사말을 전했다.

조병돈 이천시장

조병돈 이천시장은 21일 오전 10시 30분 공설운동장에서 열린 ‘제35회 장애인의 날 기념식’에 참석해 장애인들을 격려하고, 보다 다양한 재활사업을 펼치겠다고 설명했다.

저작권자 © 시사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