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명선 논산시장

황명선 논산시장은 26일 우호교류협정 및 국제교류 추진을 위해 3박 4일 일정으로 중국 제녕시 및 랑방시 방문한다.

오시덕 공주시장

오시덕 공주시장은 26일 오전 8시 40분 대회의실에서 열리는 확대간부회의에 참석, 오후 2시 소회의실에서 열리는 공주시 장애인 차별금지 및 인권보장위원회 위촉식에 참석한다.

연제찬 연천군 부군수

연제찬 연천군 부군수는 23일 오전 10시 의회 본회의장에서 열린 제215회 연천군의회 임시회에 참석했다.

이교범 하남시장

이교범 하남시장은 22일 감일~초이 광역도로 공사현장을 방문, 27일 개통 예정인 월남교차로~천호대로 간 연장 320m 구간을 둘러보며 관계자들에게 개통 준비에 만전을 기할 것을 당부했다.

현삼식 양주시장

현삼식 양주시장은 22일 고읍동 목화단지에서 거행된 목화심기 행사에 참석, 초등학교장 간담회 참석해 교육환경을 위해 행정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하고 지속적인 관심과 협조를 당부했다.

제종길 안산시장

제종길 안산시장은 22일 ‘2015년 안산시 주민자치위원 연수’참석, ‘안전한 생명도시 실현’을 위한 안산시 공간정보 업무협약 체결, 여성비전센터 강당에서 열린 제4대 안산시로보캅순찰대장 취임식에 참석했다.

남유진 구미시장

남유진 구미시장은 22일 13:00 구미코 야외무대에서 열린 [제11회 대한민국 청소년박람회] 청소년페스티벌에 참석했다.

최양식 경주시장

최양식 경주시장은 26일 천북면 소재 ‘경주시 통합관제센터’방문하여 운영상황 점검과 관계자들을 격려, 경주 하이코에서 열리는 ‘제7차 세계 물 포럼 결과 보고회’에 참석한다.

저작권자 © 시사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