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유진 구미시장

남유진 구미시장은 1일 시 전역에서 열린 새마을대청소에 참석한다. 이어 오전 9시 3층 게양대에서 열린 이달의기업 사기게양식에 참석한다.

최양식 경주시장

최양식 경주시장은 1일 오후 4시 알천홀에서 열리는 ‘6월 직원 정례석회 및 소양교육’에 참석한다.

권영택 영양군수

권영택 영양군수는 1일 오전 9시 영양군청 대회의실에서 개최되는『6월 직원 조회』에 참석 한다.

김관용 경상북도지사

김관용 경상북도지사는 30일 오후 1시 30분 경주문화엑스포 공원에서 열리는 ‘제2회 국제학생축제’개막식에 참석한 후 행사장을 관람했다.

오시덕 공주시장

오시덕 공주시장은 1일 오전 8시 40분 소회의실에서 열리는 주간업무보고회에 참석, 오후 2시 상황실에서 열리는 주미산 자연휴양림 운영관리 계획 및 운영 중간보고회에 참석한다.

현삼식 양주시장

현삼식 양주시장은 29일 경기누리스타 효 공연에 참석, 2013년 경기누리스타가 발대식을 가진 이후 경기북부 중심지인 양주에서 본 행사가 개최된 것을 뜻 깊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유영록 김포시장

유영록 김포시장은 29일 월곶 ‘한강하구 평화생태마을’조성사업 일환인 성동2리 소득기반시설 준공식에 참석해 농촌지역 경제활성화에 이바지하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김규선 연천군수

김규선 연천군수는 30일 연천공설운동장에서 열린 Tour de DMZ(평화누리길 자전거퍼레이드)대회 개막식에 참석, 대회 관계자와 참가자들을 격려할 예정이다.

이교범 하남시장

이교범 하남시장은 29일 워크숍을 떠나는 바르게살기운동 하남시협의회 회원들을 격려, 바르게살기운동 이념을 되새기고 회원 간 화합할 수 있는 뜻 깊은 워크숍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성기 가평군수

김성기 가평군수는 29일 제64주년 용문산 대첩 전승 기념행사에 참석해 호국영령들의 숭고한 넋을 기리고 참전용사들을 위로격려했다.

제종길 안산시장

제종길 안산시장은 29일 ‘생명, 공정, 생태, 일자리·복지’ 市 핵심가치 공유 교육에 참석하여 민선6기 시정철학과 중점추진과제에 대한 특강을 실시했다.

조병돈 이천시장

조병돈 이천시장은 29일 ‘관고동 새마을경로잔치’에 참석해 어르신들을 격려하고, 효(孝)의 중요성과 사회적 가치를 강조했다.

저작권자 © 시사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