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포시, 눈·얼음 썰매장 본격 개장
상태바
군포시, 눈·얼음 썰매장 본격 개장
  • 김태현 기자
  • 승인 2019.12.26 15: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태현 기자) 군포시는 지난 20일 복합생활스포츠타운 내 배드민턴장 저류지에서 눈·얼음 썰매장 개장식을 실시했다.

온가족이 즐거운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매년 겨울에 한시적으로 운영하고 있는 눈·얼음 썰매장이 올해는 12월 20일부터 내년 1월 24일까지 운영되며, 이용 가능 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다. 입장료는 5,000원(군포시민은 3,500원)으로, 입장만 하면 7시간 동안 썰매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다.

눈·얼음 썰매장은 성인용 일반슬로프, 유아슬로프, 얼음썰매장 등 놀이시설과 매점 및 휴게실, 의무실 등 휴게 공간이 구비되어 있으며, 얼음 썰매장(길이16m, 폭11m)은 연령에 따른 이용 구분이 없으나 눈썰매장은 성인용(길이80m, 폭15m)과 유아용(길이37m, 폭15m)으로 나뉘어 운영된다.

특히 올해는 눈썰매 이동용 컨베이어벨트를 설치하여 노약자가 무겁다고 느낄 수 있는 썰매를 편리하게 운반할 수 있도록 하였고, 자칫 발생할 수 있는 안전사고를 예방하기 위해 안전모를 비치하는 등 예년보다 이용객의 편의와 안전을 더욱 중요시하였다.

군포도시공사의 강성공 사장은 “눈·얼음 썰매장을 이용하는 모든 시민들이 안전하고 편리하게 시설을 이용할 수 있게 노력할 것이며, 남녀노소 모두가 눈·얼음 썰매장에서 즐겁고 행복한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