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성군, 1일 길영식 부군수 취임
상태바
홍성군, 1일 길영식 부군수 취임
  • 하호정 기자
  • 승인 2020.07.01 15: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좌진장군 생가지 찾아 역사 재조명 강조


 

(하호정 기자) “백야 김좌진장군 청산리전투 전승 100주년을 맞아 홍성군의 이름 모를 독립투사와 홍주의병 재조명”에 힘을 쏟고 “공직자들이 자신의 능력을 십분 발휘할 수 있는 일하는 공직분위기를 조성”하겠습니다.

코로나19 사태로 취임식을 생략한 길영식(57) 신임 홍성부군수가 7월 1일 취임 후 첫 일정으로 김좌진장군 생가지를 찾아 참배한 후 본격적인 군정 챙기기에 나섰다.

이어 길 부군수는 부서를 직접 찾아 직원들과 인사를 나누며 “공직자 한 사람 한사람이 갖고 있는 잠재력이 지역을 변화시키는 원동력임을 강조”하며 “부군수실을 활짝 열어놓겠다며 소통과 화합을 통해 신명나는 직장을 만들자”라고 말했다.  

또한 “코로나19 사태 속에서 어려운 소외계층과 고령화 사회 문제 해결로 10만 군민이 행복한 홍성을 만들고, 내포혁신도시 조성과 함께 홍성군이 충남의 행정수도로써 한 단계 더 도약 할 수 있도록 경험과 역량을 쏟아내겠다”고 말했다.

한편 길영식 부군수는 남대전고와 청주사범대를 졸업하고 1989년 7급 공채로 금산군 남일면에서 공직에 첫발을 디딘 후 2008년 사무관에 임관 후 도 보육지원팀장, 노인복지팀장, 복지정책팀장, 관광마케팅과장, 문화체육관광국장을 역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